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시법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김민석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 공시법 인지도도 높고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공인중개사 문제집으로 공부해보며 실력을 점검해 보면 좋겠어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보면 매년 10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시험이있어 이제 5달정도 남았는데 학습전략을 제대로 세워서 합격비법을 참고해서 공부해 보면 좋을것 같아요.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등에 관한 법률, 부동산등기법으로 구성되어 챕터별로 맞힌문제와 헷갈릴 수 있는 문제 틀린 문제의 문항수를 적어보고 취약단원을 확인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자신의 실력도 알아보고 취약단원을 좀 더 반복해서 완벽하게 공부하면 문제풀이에서 실수도 줄여 줄 수 있겠어요. 공인중개사2차 출제가능 문제집으로 선택해서 부동산세법을 공부하면서 어려운 부분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히 설명해주네요.

 

 

부동산공시법에서는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부동산등기법 총 PART2로 나뉘어져 있어요. 부동산공시법 워낙 암기할것도 많고 헷갈리는 부분도 많은데 시간관리를 하면서 전략적으로 접근하는데 중요할 것 같아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 문제집 기출지문 암기노트를 보며 빈출 지문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데 시험장에 가져가서 한번 들여다보기도 좋을것 같아요.

문제를 풀어보며 회독용 정답표에 정답을 체크하고 헷갈리는 부분은 다시 문제를 풀어보며 이해하고 그래도 어려운 부분은 다시한번 오답노트를 활용해 보면 좋겠어요. 반복학습하다보면 자신이 취약부분에 대해 파악하고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겠어요.

 

CHAPTER 출제경향분석을 통해 어떤 문제가 많이 출제되는지 알아보고 이와 관련된 이론정리도 해서 다시한번 들여다 봐도 좋을것 같아요. 대표기출 연습문제 키워드와 교수님TIP, 해설부분도 자세하게 되어있어 이해를 도와줄 수 있네요.

지적소관청의 직권에 의한 토지의 조사.등록절차 중요도와 난이도는 中으로 해설을 통해 등록절차에 대해 정리가 되어있고 이론플러스를 통해서 개념정리도 자세히 나와있어 이론정리도 잘 되어있어요.

부동산공시법 문제집을 보면 반복되는 지문이 많이 나와 어느부분이 중요한지 공부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알수 있고 반복학습도 되서 헷갈리지 않고 공부할 수 있겠어요.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전략을 효율적으로 세워 목표한 대로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라도 반복학습을 계속 해야할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문제집 고민없이 에듀윌과 함께하면서 시험준비하면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