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독학 러시아어 첫걸음 - 러시아어 왕초보를 위한 말하기 중심의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 GO! 독학 시리즈
김애리 지음, Kaplan Tamara 감수 / 시원스쿨닷컴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러시아어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는 언어라고 생각하는데 러시아어 기초부터 회화와 문법을 비롯해서 다양한 어휘폭까지 널혀줄 수 있는 GO! 독학 러시아어 첫걸음으로 효율적으로 학습해 보면서 러시아어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될것 같아요. 러시아어 왕초보도 쉽고 재미있게 배워볼 수 있는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학습효과를 높여줄 수 있겠어요. 유민과 유나 남매와 다양한 등장 인물들이 모스크바에세 생활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러시아에 대한 문화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여줄 수 있고 회화와 문법도 익힐 수 있어요.

 

 

러시아어를 배우기에 앞에 기초적인 러시아어의 알파비트를 익힐 수 있는데 알파비트를 읽고 따라해보면서 발음해 볼 수 있고 발음 연습도 하면서 알파비트의 소리가 어떤지 파악해 볼 수 있는데 발음에 대해 한글로도 자세히 설명해줘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네요. 강세 규칙과 모음 약화현상 러시아어의 발음 규칙에 대해 하나씩 알아보고 발음공부와 억양도 익힐 수 있어요.

 

문법 맛보GO!

러시아어의 필수적인 문법 특징에 대해 하나씩 살펴볼 수 있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배워볼 수 있어요.

러시아에도 우리말과 같이 존댓말과 반말이 존재한다고 하는데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아볼 수 있고 문장의 어순도 자유롭다는걸 알 수 있네요. 러시아는 어떤 나라인가 우리에게 친숙하기도 하고 호기심을 느끼게 해주는 러시아 지도를 통해서 살펴볼 수있고 러시아에 대한 문화와 정보에 대해서도 알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도 흥미롭게 만나볼 수 있네요.

말문이 트GO!

대화문을 통해서 다양한 상황표현들을 익히고 모르는 단어정리도 되어있어 어휘력도 자연스럽게 향상시켜줄 수 있고 포인트 잡GO에서는 핵심 포인트 꿀팁까지 알차게 짚어줘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핵심 배우GO!

대화문에서 핵심 표현과 응용표현까지 익히며 중요Tip까지 살펴보며 실수를 줄여줄 수 있겠어요.

꿀팁 더하GO, 실력 높이GO!, 어휘 늘리GO!, 러시아 만나GO!

문법 심화와 응용은 물론 문제를 풀어보며 제대로 이해했는지 실력도 점검해 볼 수 있고 필수 어휘와 표현들도 공부하며 어휘력도 다져줄 수 있어 좋네요. 러시아와 품사별 필수 단어와 상황별 필수 문장도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부록도 있어 가지고 다니면서 익히기 좋아요. MP3 원어민 발음도 듣고 무료 동영상강의도 들으며 학습효과를 높여줄 수 있고 러시아어 초보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독음도 우리말로 표기되어 부담없이 발음해 볼 수 있어요.

러시아어 입문서로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GO! 독학 러시아어 첫걸음으로 기초부터 확실하게 다져주고 실력을 향상시켜나갈 수 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