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학개론 - 부록 : 기출지문 OX암기노트, 기출문제 및 해설 1회분 /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 인증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이영방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하는데 있어 선택해야 할 교재도 너무나 중요한데 공인중개사 하면 에듀윌이 가장 먼저 떠오를 만큼 가장 많은 합격자를 만든 교재인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과 함께 하고 있는걸 볼 수 있는데 에듀윌과 함께하면 든든하게 시험준비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 문제집은 각 과목별 5개년 출제경향을 파악해 볼 수 있고 제 31회 합격전략을 효과적으로 세워서 자신에게 유리하게 접근해 볼 수 있겠어요. 챕터별 5개년 출제비중 & 빈출 키워드도 한눈에 정리가 되어있는데 키워드로 합격전략을 통해 어느부분을 집중공략해서 학습해야할 지 알 수 있어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 문제집은 3회독 문제풀이를 활용할 수 있어요.

회독용 정답표에 표기해서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회독용에 문제를 풀었을때 틀린 부분이나 헷갈리는 내용들은 교재에 정답을 체크해서 다시한번 반복해서 헷갈리는 부분을 줄여줄 수 있네요. 오답노트 두 번 다 틀린 문제는 교재에 있는 오답노트를 활용해서 다시한번 복습해 보면 틀리는 부분도 확실하게 익힐 수 있겠어요.

기출지문 OX 암기노트로 빈출지문을 보면서 최종으로 마무리하면서 정리해 보면 좋을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중 하나인 부동산학 개론은 학습할 분량이 많긴한데 출제가능 문제집으로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를 다양하게 풀어보며 실력을 점검해 나가면 좋겠어요.

부동산학개론의 부동산시장에서의 균형가격과 균형거래량이나 부동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나 아파트 수요량의 변화등 다양한 계산문제는 부담이 되긴 하는데 친절한 해설로 이해하기 쉽고 어떠한 계산문제가 나와도 잘 적용해서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겠어요.

대표기출연습문제도 풀어보고 키워드와 이론플러스도 살펴볼 수 있고 교수님TIP을 통해서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중요하게 알아야 할 사항들을 짚어볼 수 있어요. 문제마다 중요도와 난이도에 대해 체크가 되어있어 자신의 난이도에 따라 학습해 보고 중요한 부분은 좀 더 관심있게 볼 수 있도록 해주네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 문제집으로 빈출가능 문제들을 풀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실수를 줄여주는 연습을 해볼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