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판례집 - 셀프 회독 플래너 특별 제공, 판례문제 정복
심정욱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합격자수 최고기록 공식인증 수험서 2020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판례집으로 공인중개사 제 31회 민법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해 나가면 좋겠어요. 민법 시험에서 판례문제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소홀히 할 수 없는데 합격생들이 증명한 판례 정독법을 살펴보면 판례집을 많이 읽고 여러 번 반복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그만큼 쉽지 않지만 꼭 제대로 학습해야할 판례이기에 조문과 판례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학습을 확실하게 해야할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1차 합격을 위한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시험 판례문제집으로 든든하게 학습을 시작해 볼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광범위한 판례를 모두 암기하기에는 너무 많은 에너지가 소비되기때문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판례 위주로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최근 판례 사례화한 문제는 필수적으로 숙지해야 한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민법총칙, 물권법, 계약법, 민사특별법 총PART4로 구성되어있는데 각 파트별로 판례 문제를 어떻게 출제되는지 살펴볼 수 있고 대표 기출문제도 미리 살펴보며 어떤 문제들이 나오는지 미리 파악해 볼 수 있어 좋아요.

이론부터 학습 포인트까지 짚어주고 핵심 Check를 통해 판례와 관련된 핵심 이론이 잘 정리가 되어있어 한눈에 쏙 들어오게 해주네요. 기출예상문제도 풀어보고 해설을 통해 틀린 부분도 친절히 짚어주네요. 다양한 사례의 판례들을 접해볼 수 있고 각파트별로 학습하고 난 후 빈출 판례지문 OX 를 풀어보며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가면 비슷한 문제가 나와도 실수하지 않고 문제를 잘 해결해 나갈 수 있겠어요.

틀린부분은 오답노트를 통해서 확실하게 틀린부분을 Check할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학습을 하다보면 틀린 부분은 계속 틀리기 때문에 오답부분에 좀 더 신경써서 이해해야 할 것 같아요. 민법판례집 셀프 회독 플래너를 통해서 민법판례를 3회독 달성을 위해 스스로 체크해 보면서 학습해보면 좋겠어요. 반복학습을 통해 지문이 친숙하게 느껴지고 실전에서도 실수하지 않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겠어요.

에듀윌 공인중개사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도 얼마 남지 않아 남은기간 알차게 시험대비 할 수 있도록 에듀윌과 함께하면 판례정복도 어렵지 않게 도전해 볼 수 있어 민법판례를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수험생들은 꼭 에듀윌 민법 판례집으로 학습하길 강추해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