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인 관계 1
얏꽁 글.그림 / 경향BP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얏꽁작가의 인기웹툰 이상적인 관계를 책으로 읽어볼 수 있어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인물들의 사랑스럽고 설레이고 멋진 모습들을 스티커와 엽서로도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얏꽁님의 그림체를 너무나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장면들을 바로 보고 따라 그려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어요.

 

 

 

무뚝뚝하고 야무지지만 이성의 감정에 대해서는 철벽을 치며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의 권사희와 차가워 보이지만 따듯한 마음을 갖고 있는 도세빈 그리고 잘웃고 잘 우는 귀여운 유지아와 외양적인 성격에 눈에 띄는 외모를 갖고 있는 유노아 쌍둥이 남매 훈훈한 네 남녀의 한 지붕 동거가 시작되는데...

사희는 우연히 노아와 세빈의 키스 장면을 보고 혼란스러워하고 이들의 이상적인 관계는 어떤 변화를 가져오게 될지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어요.

학창시절 사희는 고백팔찌를 좋아하는 세빈의 사물함에 넣어 놓지만 고백팔찌는 버려져 있고 그 시건으로 사희는 오해를 하는데 서서히 드러나는 과거의 진실 사희가 무슨일이 생길때마다 백마탄 기사처럼 옆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도세빈 이들의 모습을 불편하게 바라보는 유노아 밝은 성격뒤에 숨겨진 상처들이 안타깝기도 하네요.

어렸을때 좋아하는 곰돌이 오빠 짝사랑 했던 상대가 다시 나타나게 되고 둘의 관계 또한 사랑으로 발전되어 가는 과정도 너무 설레이고 러블리하게 그려지네요.

심쿵한 장면들이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다시봐도 설레이고 감정이입이 되어 이야기에 푹 빠져서 보게 되네요.

노아와 세빈이 숨기고 있는 진실은 무엇인지 노아의 틀어진 가족관계는 다시 회복될 수 있을지 사희에게 고백한 노아 사희의 마음은 과연 어디로 향할지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사희와 세빈, 지아,노아 이들의 사랑과 우정이야기 상대에게 용기를 내 진심을 보이며 한발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이들의 관계를 응원하게 되네요~ 매력적인 그림과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이상적인 관계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