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시스터 12 - 수상한 블로거 벽장 속의 도서관 17
시에나 머서 지음, 김시경 옮김 / 가람어린이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한 비밀을 가진 특별한 쌍둥이 열두 번째 흥미진진한 모험속으로 재미있게 들어가 볼 수 있었어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난 쌍둥이 올리비아와 아이비지만 이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로 누구보다 서로를 위하는 사이인 쌍둥이 자매예요. 아이비는 조부모님의 권유로 뱀파이어 명문 학교인 왈라키아 아카데미에 입학하지만 자신이 있을곳이 어디인지 깨닫게 되는 아이비는 다시 올리비아와 친구들이 있는 프랭클린 그로브로 다시 돌아오게 되요.

올리비아는 아이비가 떠나 있을동안 홀리라는 새 친구를 사귀게 되는데 아이비가 돌아온 상황에서 올리비아 주변에 있는 홀리를 불편해 하는 아이비는 홀리와 말다툼까지 하게 되고 그런 모습을 지켜보는 올리비아의 마음도 편치 않아요.

자신이 뱀파이어라는 것을 들킬까봐 신경쓰이는 아이비의 마음도 이해가 가네요.

프랭클린 그로브의 뱀파이어 공동체를 폭로하겠다고 위협하는 블로거의 등장으로 위험에 처하게 되네요.

뱀파이어 분위기가 나는 어두운 옷대신 밝은 옷으로 입어서 변장해서 자신들의 존재를 숨겨야하는 상황까지 오게 되는데 올리비아와 아이비는 쇼핑몰을 돌아다니는데 그곳에는 뱀파이어를 조사하는 관광객 뱀조관들이 곳곳에 섞여 있는데 마늘목걸이를 흔들며 아이비를 위협하는 뱀파이어 사냥꾼.

올리비아와 아이비는 책사인회를 하고 있는 작가 S. k. 리어든을 보게 되고 홀리가 좋아하는 작가라 홀리에게 알리지만 부끄러워서 올 수 없을것 같다는 홀리 하지만 집에 있어야할 홀리가 쇼핑몰에 와서 작가 리어든과 만나는걸 보게 되는데 왜 자신에게 거짓말 했는지 사정이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홀리에 대한 의심은 깊어만 가네요.

위기에 빠짐 뱀파이어 공동체를 구할 수 있을지 쌍둥이 자매는 블로거의 정체는 과연 찾을 수 있을지 사랑과 우정 이야기 블로거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이들의 활약을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