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합격노트 - 특별부록 부동산 공법 워크북 / 4단계 회독법으로 자동 암기
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법의 방대한 양을 공부하는데 있어 부담이 될 수 있고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는데 체계를 잡고 학습하다보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에 공법 체계도를 통해 공법의 흐름을 알고 학습을 시작하면 도움이 된다고 해요. 수험생들이 궁금해 할 수 있는 질문들에 대해 친절하게 답변을 해줘서 궁금증도 풀어볼 수 있어요.

 

 

대표기출 - 핵심포인트 - 유사문제- 핵심지문 정리하기 총 4단계로 구성되어 효율적으로 학습하면서 반복학습을 통해서 실력을 다져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 도시개발법,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건축법, 주택법, 농지법 총 PART6로 구성되었고 각 파트별로 체계도가 수록되어 흐름을 쉽게 파악해 볼 수 있어요.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령상 용도지역에 관한 설명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데 용도지역의 지정을 대표기출문제로 정한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해주네요. 출제 가능성이 높은 만큼 확실하게 이해하고 넘어가는 게 중요할 것 같아요.

핵심 포인트정리를 통해 핵심개념을 다시한번 정리해 보며 암기해 볼 수 있고 유사문제를 풀어보며 실수를 줄여나갈 수 있겠어요. 빈출지문을 통해 올바른 내용도 다시한번 짚어주고 틀린 지문도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어 제대로 이해할 수 있어 좋네요.

특별부록으로 5점을 올릴 수 있는 마무리 노트 워크북을 통해서 대표기출문제와 핵심 지문OX문제를 풀어보며 정리해 볼 수 있어 자연스럽게 빈출이론와 기출을 완벽하게 학습해 나갈 수 있을것 같아요.

합격률을 높여줄 수 있는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로 공법을 효율적으로 정리해 보면서 시험대비를 해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31회 공인중개사 대비를 위한 부동산공법 합격노트

기출대비를 위한 학습전략을 제대로 세워 출제경향을 분석해서 시험공부의 방향을 제대로 정해서 무조건 암기하기보단 이해와 빈출 반복학습을 통해 정리해서 공부해 나갈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공법 합격노트를 제대로 활용해서 공부해 보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아 추천해 주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