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체계도 (스프링) - 최소분량과 최대효율로 세법 과락이 없는 부동산세법 체계도
신성룡 지음 / 에듀윌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브랜드 만족지수 1위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세법 공부하는데 어려움이 많은데 세법 체계도를 통해서 부동산 세법의 기본틀을 확실하게 잡아줄 수 있어 체계도를 효율적으로 공부해보며 세법을 잡아주면 좋겠어요.

세법 체계도 핵심 암기 카드가 있어 휴대하면서 수시로 헷갈리는 확실하게 익히면 좋을것 같아요. 카드 상단에 번호가 되어있어 순서대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세법은 학습해야할 분량이 방대해서 부담스러울 수 있고 용어와 절차등 비슷한 부분들이 많아 헷갈리기 쉽고 어려운데 세법 체계도를 공부하면서 합격을 위해 한걸음 다가설 수 있을것 같아요.

한눈에 체계도를 통해서 부동산 세법의 큰 체계를 한눈에 정리해 보며 익힐 수 있고 그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겠어요. 세목별로 비교해서 학습해 보며 실력을 다져나갈 수 있네요.

무조건 암기하는 것보단 시험에 빈출되는 부분을 중심으로 학습하는것이 효율적이란 걸 알 수 있어요.

취득세, 등기, 등록에 대한 등록 면허세, 비교 체계도 부분에서 살펴보면 취득세와 등기 등록면허세 개념과 과세대상물건 과세행위 ,남세의무성립시기, 납세의무자, 과세표준등 세부적인 내용들을 비교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중요한 부분은 형광색으로 표시가 되어있어 꼭 암기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해주네요.

빈출지문 핵심채우기

핵심 내용의 빈칸을 채워보며 핵심 개념을 다시한번 정리해 보며 부족한 부분을 다시 복습해 볼 수 있겠어요. 어려운 과목인 만큼 정확하게 이해하고 암기하는것이 중요한데 부동산 세법의 핵심을 체계도를 통해 정리해 보면서 체계를 확실하게 세우게 되면 부동산 세법에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것 같아 집중해서 열심히 열공해야 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