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 & 와인 1 - 영어로 배우는 호텔리어의 일상 및 와인 스토리 호텔리어 & 와인 1
최양수 지음 / 바른영어사(주)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로 배우는 호텔리어의 일상 및 와인 스토리

호텔리어나 소물리에등 이와 관련된 직종에 관심을 두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유익하게 만나볼 수 있는 호텔리어 와인을 통해 호텔 레스토랑의 일상을 들여다 보면서 각종 와인 상식과 관련 지식들을 흥미롭게 만나보면서 호텔에서 필요한 영어표현들을 배워볼 수 있어요.

호텔에 인턴사원으로 입사하게 된 최진희의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과 열정을 통해서 당당하게 호텔리어의 자질을 갖춰나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보면서 대화형식으로 진행되는 영어표현들을 쉽고 재미있게 따라해 볼 수 있어요.

Chapter 마다 포루투칼, 칠레, 프랑스등 주요 와인과 생산지역을 지도를 통해 만나보면서 각 와인의 특징에 대해 자세히 알게 해주네요.

페닌슐라 호텔에 당당하게 인턴사원으로 합격하게 된 최진희는 호텔에서 기본적으로 교육을 받게 되는데 고객 서비스를 위해 필요한 모든 백사이드 준비 작업을 말하는 미잔프라스 백사이드 업무에 대해 하나씩 배워볼 수 있고 주의사항도 알수 있어요.

바리스타, 와인에 대한 지식도 제대로 알고 있어야 고객을 응대하는데 무리가 없는데 와인라벨을 봐도 사실 잘 모를때가 많은데 하나씩 그림과 설명을 통해 이해할 수 있어요.

고객을 응대하면서 실수를 하게 되는 진희 하지만 지배인 호진으로 인해 무사히 위기를 넘길 수 있게 되네요.

위기상황에서 문제해결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배우고 조금씩 호텔리어로써의 자질을 키워나가는 진희를 보면서 질투를 느끼는 캡틴 김보배와의 갈등도 긴장감있게 다루고 있고 진희를 응원해주는 진희친구까지 힘들어도 끊임없이 배우고 노력하는 진희를 응원하게 되네요.

만화형식으로 되어있어 부담스럽지 않게 볼 수 있고 대화형식으로 바로 영어 표현도 함께 실려있어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요.

이야기에 빠져 읽다보면 어느새 와인에 대한 지식이 차곡차곡 쌓이고 호텔에서의 생생한 일상도 영어와 함께 배울 수 있어 유익하게 볼 수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