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임선정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해서 어떤 수험서를 선택해야하는지도 너무나 중요한데 가장 많은 합격자를 만든 책인 에듀윌과 함께 체계적으로 학습하면서 학격을 위해 한걸음 나아갈 수 있도록 실력을 다져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달정도 남아있는 시점에서 어떻게 학습해야하는지 공부방향을 잡아 계획적으로 목표를 세어 학습해 나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이 워낙 방대하고 암기해야할 분량도 많은 만큼 얼마나 효율적으로 학습하는것이 중요한지 학습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알 수 있어요. 기본서의 내용의 중요한 부분만 학습하기보단 제대로 꼼꼼히 개념을 이해할 수 있어야 어떤 문제가 나와도 잘 대비할 수 있을것 같아요.

 

공인중개사법령 3단비교표

법률 - 시행령 - 시행규칙을 한번에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있어 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기본서 2차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책이 워낙 두꺼운데 따로 휴대하기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따로 부록으로 구성되어있네요.

공인중개사 시험안내도 친절하게 나와있고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10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통해 어떤 부분을 학습하는 것이 효율적인지 파악할 수 있어요.

제 31회 학습전략 암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과목인 만큼 얼마나 정확히 암기하고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어요. 각 Chapter가 끝나게 되면 빈출지문 익히기를 통해서 지문을 읽으며 색을 달리한 빈출키워드가 눈에 쏙 들어와 암기하기 좋네요.

빈출키워드 채워넣기 앞에서 익힌 내용을 빈칸을 채워 넣으며 한번 더 반복해서 학습한 내용을 짚어줄 수 있어 좋아요.

개념을 익히고 OX확인문제를 풀어보며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고 기출 예상문제는 물론 제30회 공인중개사 국가자격 시험문제도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익히며 연습해 볼 수 있겠어요. 상권에서는 공인중개사법령에 대해 학습할 수 있고 하권에서는 중개실무로 구성되었는데 복합적인 문제가 출제되기도 해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문제들도 있는데 타 과목과 연계해서 잘 정리하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겠어요.

판례가 많이 수록되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고 무엇보다 공인중개사 중개실무는 업무를 보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과목으로 관심있게 보는 과목이기도 해요.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와 함께 완벽하게 대비해 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