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스프링)
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이론의 핵심개념을 효율적으로 학습해나갈 수 있도록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통해서 핵심이론을 익힐 수 있어요. 분량이 많아 반복하는것도 쉽지 않은게 사실이고 그만큼 좋은성과를 얻는 것도 쉽지 않는데 부동산공법 체계도와 함께라면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에 한발 다가설 수 있을것 같아요.

부동산공법 암기노트 휴대하기 좋은 A4 반정도 되는 사이즈로 시험장에 가져가 한번 훓어봐도 너무 좋을것 같은 합격부록까지 만나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스프링으로 제본되어있어 책넘김도 부드럽고 공인중개사 공법의 중요한 부분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짚어주네요.

 

부동산 공법의 전체적인 절차와 흐름을 익힐 수 있도록 한눈에 법률 체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있어 흐름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고 빈칸 완성 한번 더! 에서는 앞에서 익힌 내용을 빈칸 부분을 채워넣으며 다시한번 반복해서 연습해 볼 수 있어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암기할 수 있겠어요.

체계도가 그대로 나와있어 어렵지 않게 빈칸을 채워나갈 수 있고 헷갈리는 부분은 다시한번 반복적으로 익히며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갈 수 있어요. 세부적인 내용설명도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은 빨간색으로 별표를 해서 시각적으로 좀 더 주의해서 학습해나갈 수 있도록 해서 중요한 부분인 만큼 확실히 짚고 넘어갈 수 있겠어요.

 

핵심 Point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에 대해 정리가 잘 되어있고 무조건 암기하기보단 전략적으로 접근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공부방법도 나와있네요. 용어의 앞부분을 따서 암기하면 좀 더 쉽고 기억하기도 좋겠어요.

기출OX문제를 풀어보며 시험에 어떤 문제들이 출제되었는지 확인해 보면서 학습한 내용을 다시한번 점검해 보면서 부족한 부분을 다져나갈 수 있겠어요.

반복적으로 학습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이론의 핵심적인 내용을 제대로 학습하는것이 시험대비를 위해서도 너무나 중요한것 같아요. 효율적으로 암기하고 시험대비를 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었어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살펴보면 10달정도 남아있는데 공인중개사 수험서로 가장 인기있고 브랜드만족지수가 높은 에듀윌과 함께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체계적으로 해나가며 시험대비를 해나가면 좋을것 같아 추천해 주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