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억, 하리 오싹한 썸데이 2 - 수상한 학생회장 편, 호러 로맨스 코믹북 ㅣ 기억, 하리 오싹한 썸데이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2월
평점 :
품절
호러 로맨스 코믹북
신비한 퇴마 능력을 가진 강림과 미묘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 구하리, 동아리 웹콘동 회장 현우, 하리의 단짝 가은과 집안에 비밀을 가지고 있는 듯한 장미와 신비한 수수께끼같은 인물 학생회장 출신 선우진이 등장해요.
늑대인간과 마주하게 된 하리를 구하기위해 늑대인간과 대결을 벌이다 마을사람들을 해친것이 늑대인간이 아닌 또다른 악귀라는 걸 알게 되고 귀신봉인 부적을 이용해 악귀를 봉인해서 위기를 넘기게 되요.
강림은 "나를 가장 힘들게 하는 건 하리 네가 위험해 지는 거야" 라며 하리를 걱정하는 마음이 어떤지 알 수 있어요.
웹콘동 신입부원이 모인자리에서 유튜브에 웹콘동 채널이 개설되어 소개 영상을 촬영하던 중 민성이가 갑자기 잠에 빠지게 되요. 누워있는 민성이의 몸에 이상한 표식같은 목걸이를 하고 있는데...하리 또한 학교에서 갑작스럽게 쓰러지며 잠에 빠지게 되고 학생회장 선우진은 하리를 병원에 데려가게 되요. 민성이와 같은 증상에 이상한 표식을 손에 쥐고 있는데 강림은 주술의 위치 추적기가 아닌지 의심하게 되요.
꿈속에 답이있다는 단서를 강림에게 전해주는데 강림은 하리의 꿈속으로 들어가게 되고 하리를 만나 검은 악령의 정체를 찾기 위한 흥미진진한 모험이 그려지네요.
임시 담인선생님으로 새로 오신 선생님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어떤 음모를 꾸미고 있는 걸까요. 귀신이 나온다는 피아노를 찍으러 가기로 한 현우와 장미 그리고 하리 피아노 소리가 들리는 음악실로 향하는 아이들 그곳에서 마주하게 된 피아노 귀신의 정체는 누구일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네요.
톡톡 초간단 상식 기억하리
루시드 드림에 대한 견해와 연금술과 화학의 관계에 대해서 흥미롭게 만나보면서 상식도 넓혀줄 수 있네요. 만화로 만나볼 수 있어 부담없이 재미있게 접근해 볼 수 있는 기억, 하리 오싹한 썸데이 오싹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스토리전개와 그속에서 만나게 되는 설레임 가득한 로맨스까지 강림과 하리앞에 어떤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