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시스터 11 - 뱀파이어 콘서트 벽장 속의 도서관 16
시에나 머서 지음, 김시경 옮김 / 가람어린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뱀파이어 이야기는 언제들어도 흥미롭고 매력적인것 같아요. 신비한 어둠의 비밀을 간직한 뱀파이어 아이비와 평범한 소녀 올리비아는 쌍둥이 자매로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며 서로의 존재를 모르다 만나게 되는데 이 둘은 서로 다른점이 너무나 많지만 쌍둥이 자매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흥미롭게 만나볼 수 있어요. 쌍둥이 자매의 사랑과 우정 그속에서도 다양한 사건들이 펼쳐지면서 성장해 나가는 모습들이 재미있게 그려지네요.

 

뱀파이어 시스터 11 뱀파이어 콘스트에서는 뱀파이어의 능력이 강해지게 되면서 그 능력을 다루는 법을 배우기 위해 뱀파이어 명문 학교인 왈라키아 아카데미에 입학하게 되고 이로 인해 올리비아와 헤어져서 지내게 되요.

새로운 학교에서의 생활 기대가 되지만 기대와는 다른 방향에 외로움을 느끼는 아이비 올리비아도 남자 친구 잭슨과 헤어지게 되지만 자꾸 잭슨에 대해 생각하며 아쉬운 미련을 감출 수 없어요.

아이비는 폴 베어러스 밴드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VIP 입장권 세 장을 얻기 위해 경품 행사에 응모를 해서 당첨되지만 아이비가 없어 초대장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 되자 블렌던의 부탁으로 올리비아가 아이비 행세를 해서 우여곡절 끝에 입장권을 얻어 공연을 즐기는데 뜻하지 않게 리드 보컬이 함께 노래를 불러줄 지원자가 필요하다며 당첨자들 중 무작위로 한 명을 뽑게 되는데 다름 아닌 올리비아가 선택되게 되네요. 이 상황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을지 긴장감 넘치게 볼 수 있었어요. 아이비와 올리비아는 각자의 상황에서 홀로서기를 잘 할 수 있을지 재미있게 상상해 보면서 쌍둥이 자매의 매력속으로 빠져볼 수 있네요. 다음에는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