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패턴으로 여행하는 랜드마크 베트남어회화 50패턴으로 여행하는 랜드마크 회화
윤선애 지음 / PUB.365(삼육오) / 2018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트남어의 방대한 문법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고 베트남어를 처음 시작하다보면 공부하기가 쉽지 않다는걸 느끼게 되는데 베트남의 랜드마크 50개소를 여행하면서 자연스럽게 랜드마크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알면서 흥미를 느낄 수 있고 여행할 때 자주 쓰이는 핵심 표현들을 배워볼 수 있어요.

베트남 지도를 지역별로 만나보면서 각 지역의 랜드마크 위치를 표시해서 어느 위치에 있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어요.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탕롱 왕궁은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재 되었는데 13세기에 걸친 문화 역사를 보존하고 있다니 놀랍네요. 탕롱 왕궁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도 쌓고 오늘 배울 표현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어요.

A가 (B보다) 더~해요

여행할때 쓰이는 대화문을 통해서 표현들을 먼저 살펴보고 QR코드가 있어 원어민 음성도 바로 들어보며 따라해 볼 수 있어요. 준비하기에서는 대화문에 쓰인 단어를 먼저 살펴보고 한글로 발음도 표기되어있어 부담없이 연습해 볼 수 있도록 해주네요.

실전여행에서 자주 쓰이는 패턴들을 익히며 랜드마크에서 대화한 내용을 생각하며 빈칸을 채워보며 복습해 나갈 수 있고 앞에서 배운 표현들을 기억하면서 빈칸을 채워보며 관련 표현들을 반복훈련할 수 있어 좋아요.

베트남어 회화 50개 패턴을 활용해서 베트남어 회화 기초도 다져나가며 베트남어 실력을 향상시켜나갈 수 있을것 같아요. MP3와 패턴 훈련동 동영상과 패턴 훈련북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어 잘 활용하면 베트남어 학습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베트남 문화와 역사에 대한 배경지식도 넓혀주면서 베트남어 공부가 좀 더 흥미로워지네요.

베트남을 여행하듯이 쉽고 재미있게 베트남어도 익히면서 실생활에서도 쓰일 수 있는 다양한 표현들도 배울 수 있어 베트남어 기초 회화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