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1년 - 5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월간 우등생학습 2020년 9월호, 아이들 집에서 공부시키기에 좋은 학습지, 사교육걱정 줄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매일 매일 꾸준히 주요과목을 공부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로 아이만 집에 두고 출근하면서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하고 컴퓨터만 할까봐 걱정인데요. 월간 우등생학습 2020년 9월호, 하고 있으라고 하고 출근했어요.
아이가 혼자 손쉽게 할 수 있는 기초연산 2000, 깔끔한 구성과 넉넉한 여백으로 피로도 적고 애가 술술 풀더라고요. 저는 집에 와서 채점만 하면 되니 좋았어요.
초등 3학년 연산은

1. 곱셈

2. 나눗셈

3. 원

4. 분수

5. 들이와 무게

6. 자료의 정리
로 나누어져 있어요. 한 학기에 1000문제 연습(1,2학기 총 2000문제)를 목표로 잘 틀리는 응용 연산 문제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우등생 초등연산 2000으로 아이들이 연산에 대해 기초를 단단하게 쌓을 수 있겠어요.


우리 아들 열심히 잘해놓았쥬? 우등생학습 덕에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을 보람있게 보낸것 같아 뿌듯합니다.
국어, 사회, 과학은 한 권으로 묶여있는데, 정답 및 풀이 책이 따로 있어서 채점하기에 간편합니다.
스피드정답으로 채점하고 상세정답으로 모른걸 확인할 수 있어서 보기 편해요.
국어를 함께 풀어보았는데요. 재미있는 만화 보면서 서로 내용을 이야기해보고 문제 푸니까 아이의 말하기 실력, 내용파악 능력이 늘어나는 것이 느껴져요. 여자아이가 길에서 주운 돈의 주인을 찾아 떠나면서 겪는 에피소드로 인물의 감정, 표정, 상황에 맞는 적절한 대화법을 배울 수 있어요.
목차를 보면 교육과정을 충실히 따라가는 내용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삽화, 사진들도 선명하고 화려해서 볼거리가 많아요.
수학은 연산을 끝내고 할꺼라 먼저 살펴보았어요. 3학년 2학기 수학에서 다루는 곱셈, 나눗셈 문제가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고 문장형 문제도 있어서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습니다
단원평가는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총 과정을 평가문제집으로 정리한거에요. 흑백으로 되어있어 시험보는 느낌이 드네요. 문항수도 많고 두께감 있고 알차보입니다.
스케쥴표, 진도표도 잘 나와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계획을 시켜서 공부시키기에 좋아요. 9월호 분량 자체가 많아서 이거 하나만 끝내도 진짜 많은 학습을 한 것 같고요. 매일매일 시키기에 이것보다 좋은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내용도 구성도 좋네요. 월간 우등생 학습 9월호, 학교에 가지 못하고 가정에서만 머물러서 학력저하가 우려되는 자녀에게 매일매일 꾸준히 시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강추입니다.
자기주도학습능력을 길러주고 학교교육과정에 대한 보충을 해주는 월간 우등생학습, 구독 인증하면 동영상 강의도 들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코로나로 학원보내기 어려우신분들은 진짜 좋은 선택이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