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뇌가 직접 말하는 광고.브랜드의 비밀 - 뇌과학의 발전을 통해 발견된 광고.브랜드의 비밀
야마다 리에이 지음, 유진형 옮김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인 작가가 번역본으로서 뇌가 반응하는 광고의 영역을 과학적으로 기술했다. 과학적이기보다는 통계적 수치로 광고.브랜드 연결시키고 있다.주석이 너무 많고 그림 통한 복사형식이여서 눈에 잘 안 들어오는 책이다.물론 뇌가 반응하는 부분에 대해서 다소 어려운점이 있다.

뇌의 전두엽 후두엽 반응을 나름 분석했는데 비전문가 접근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감이 있다.지적 수준을 높이고 싶거나 과학적으로 광고나 브랜드를 알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더 많은 책 얘기는 블로그 방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soling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