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신디 크럼 지음, inmD 옮김 / 에이콘출판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많은 번역본을 보지만 이 책은 이곳 조사자들에게 조금 식상한 책이다.모바일의 기술의 역사를 잘 설명하고는 있다.그러나 무료보다는 유로 광고회사를 광고하는 책인것 같다.제대로 형성이 안 된 마켓팅 영역을 구술하는데는 한계가 있게지만 나름대로 빅데이터의 산실인 모바일 부분을 비교적 잘 설명하고 있는 책이다.

 

더 많은 책 얘기는 블로그 방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soling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