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루프 - 터퍼웨어.핫메일.이베이.페이스북은 어떻게 소비자를 마케터로 만들었는가!
아담 페넨버그 지음, 손유진 옮김, 정지훈 해제 / 틔움출판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바이럴 루프는 완전 신세계이다.마케팅 분야에서 새로운 단어가 바이럴 루프이다.어떻게 보면 다단계이고 어떻게 보면 소셜 네트워크라고 할수가 있다.바이럴 루프로 성공한 기업들의 성공 사례를 자세히 설명해 놓고 있다.페이스북,유투브,구글,이베이등 수억 회원을 자랑하는 IT 기업에 대해서 비화들을 소개하고 있다.한번 읽으면 자기 자신도 수억의 회원을 가진 오너가 되고 싶은 생각이 날것이다.강추이다.

 

더 많은 책 얘기는 블로그 방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soling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