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심리학 -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5가지 키워드
로버트 B. 세틀. 파멜라 L. 알렉 지음,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1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아이템 접근법을 찾게끔해 주는 책이다.

이 책에는 5가지 니즈가 존재한다고 한다.

1.생리적 니즈

2.안전에 대한 니즈

3.사회적 니즈

4.위신,지존,지위에 대한 니즈

5.자아실현의 니즈

이들 5가지 니즈에 틈새를 노리는 아템 찾아서 사업에 접근 시도법을 개발하기 바란다.

 

더 많은 책 얘기는 블로그 방문해주세요.

http://blog.naver.com/soling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