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명작 동화 세트 (전10권 + 오디오 CD 10장 + 세이펜용 포스터 1장) 말문이 빵 터지는 영어 명작 동화
무럭무럭책방 지음, 이영아 외 그림, Jason Kim 외 감수 / 노란우산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4살 건강이는 아직 전래동화나 세계명작동화에 관심이 없어 제대로 전집을 들여주지는 않았다.

5살부터 전래동화나 세계명작을 들이는것이 코스라고 하던데 아마 그래서 아직 단계가 되지않았나 생각했었다.

그런데 동화책을 많이 읽어줘야 되겠다고 목표를 세운뒤로

영어픽쳐북에도 관심이 많이 갖고 그렇다면 무엇보다 예로 부터 전해오던 전래동화가 무척재밌지 않을까 싶어

두가지를 모두 아이에게 들려줄수있는 영어명작동화를 만나주게 했다 .


출판사는 노란우산.

말빵세 시리즈로 유명한 출판사였다.

나는 아직 말빵세를 접해본적은 없지만 인터넷이나 육아책 추천코너에 꼭 있는것을 보아서 관심이 있던 리스트중 하나였다.


줄여서 말빵동의 시리즈는 총 10권 !


전집치고는 작은 권수이긴 하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제일 사랑받는 명작동화만 쏙쏙 뽑아서 10권이 되었다.

우리가 만나본 책은 빨간모자

그림이 선명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앙증맞은 그림들이다.




 


길고 복잡한 문장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짧고 쉬운 대화로

아이들과 부담없이 책을 읽을수 있다.

무엇보다 집중력이 짧은 우리아이에게 안성맞춤 이라고 할까?

요즘들어 책읽는 시간에 집중력이 짧아 긴책은 읽기가 무리였는데

영어로 된 동화라 해도 아이가 좋아하니 오호 명작동화도 슬슬 들여야 겠다는 생각이 마구 마구 들었다

line_characters_in_love-15







한영문장 읽기기 코너가 있으니

내가 제대로 읽어주었는지

혹시 모르는 문장이 있으면 어떨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단,아이에게 한글로 직역해 주는것은 좋지않다하니

나도 영영방식으로 꼭 습관을 잡아주려고 한다.


집에 세이펜이 있다면 세이펜으로 더욱 실감나고 재미있게 꾹꾹 눌러보며 공부할수있겠지?

세이펜이 없는게 정말 정말 아쉬웠다.

오디오 cd에는 전문 원어민 성우와 우리말 성우가 함께 녹음했다.

챈트와 반주음악도 함께 삽입되어있어 흥에겹다.

아이가 이책 한권으로 명작동화에 관심을 보여

나는 우리말 명작동화를 우선 들여보여주고 말빵동 명작동화 시리즈도 꼭 들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