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 유튜버 쌍둥이 루지 2 천만 유튜버 쌍둥이 루지 2
조병주 그림, 류미정 글, 쌍둥이 루지 원작 / 크레용하우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약.>

1권에서 설명되었듯이 55초 먼저 태어난 공평하게 홀수년도와
짝수년도에 언니와 동생을 각각 나누어서 하는 쌍둥이 자매의 이야기랍니다
거기에 방글라데시에서 쌍둥이네에 입양된 조안나와
함께하는 이야기에요~

삶 속에 묻어있는 이야기들
그리고 유투브를 방송하며 준비하는 이야기들이
재미있어요~

합기도를 좋아하고 밝고 명랑한 루지
그들은 합기도장에서도 유명한 인기쟁이들이에요~
그들은 귀여운 꼬마를 만나고는 집에가서
엄마에게 귀여운 동생을 만들어달라고 하기도 하고 ㅎㅎㅎ
유투브를 찍다가 시원한 영상을 만들다며
수박을 통째로 쓰기도 합니다~
그들의이야기들 궁금하시죵? ㅎㅎㅎ

 

<엄마생각>

읽기 시작과 동시에 정말 순삭이에요~
유투버가 괜히 천만 유투버가 아니랍니다
이야기 자체도 재미지고
아이들 자체가 굉장히 유쾌하고 삶이 재미있어요

특히 1편에서 곰탕 사건에서
곰을 끓여먹는줄 알았던 조안나가
2편에서는 또다른 사건으로 저에게 웃음을 더해주는데요~ ㅎㅎㅎ
그냥 책 읽다보면 저도 모르게 실실 웃게 되요~ ㅎㅎㅎ
이렇게 잼있는 책들은 아이들도 순삭하더라구요~
유쾌한 루지 이야기 다음편이 정말 정말 기다려져요~ ㅎㅎㅎ

이 책 안본 사람은 있어도 1권만 읽은 사람은 없을정도로
재미있고 유쾌한 책이에요~
루지안과 함께 신나는 삶 훔쳐보기 같이 해요~ ㅎㅎㅎ

<카린생각>

쌍둥이 루지는 조안나언니가 있어서 인지
동생이 갖고 싶대
근데 나는 언니가 갖고 싶어~
동생은 자꾸 양보해 줘야하잖아~ ㅎㅎㅎ
언니들이 잘 대해주고 좋은거 같아~

쌍둥이 루지가 합기도 다니는데
태권도랑 달라?
그리고 쌍둥이 루지 엄마 얼굴 보고 싶어
그냥 궁금해~
이책 엄청 잼있고 유튜브도 보고 싶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