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약 어른이 되면 팜파스 그림책 12
오아영 지음 / 팜파스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약>
아이들이 보는 세상에서
어른이 되면 과연 무엇이 되어있을까?
근사한 무언가에 대한 상상을 펼쳐낸 책이에요~
꿈을 가지게 하는 책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엄마생각>
꿈이란건 참 중요한것 같아요
공부란 것이 꿈이 없으면 목표를 설정할 수 없고
목표가 없으면 공부가 참 힘들어지잖아요
저또한 학창 시절 그랬던 것 같고
너무 늦게 철이 들어서
뒤늦게 공부했던 것 같아요
제 주변을 봐도 꿈이 있는 친구들은
목표설정부터 다르더라구요
그런 꿈에 대한 그리고 어른이 되면
어떤일이 벌어질지에 대한 아주 중요한
책인 것 같아요~
꽁냥꽁냥 어릴때 같은 느낌이 들면서
나는 어렷을때 무슨 꿈을 가지고 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던것 같아요

이 책을 읽으면서 기분 좋은 상상을 하면서
머리와 기분이 맑아지는 책이랍니다~

<카린생각>
내가 어른이 되면
어쩌면 키가 187이 될지도 몰라
그리고 과학자가 되서 유명해 질지도 몰라
내 꿈이 과학자고 난 지금 키가 크니까

이 책을 읽었을때
어린아이가 자기와 같은 생각이네 라는
생각을 애들이 많이 할 것 같아 ~!

"아주 신기한 무언가를 내가 발견할 수도 있겠지?"

"내가 만약 어른이 되면
엄마보다 키가 크고
아빠보다도 용감해질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