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영어 - 2021 9급 공무원 영어 시험 대비 2021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성정혜 지음 / 에듀윌 / 202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안녕하세요.

저는 2021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영어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요~ㅠㅡㅠ

이제는 영어 때문에 좌절하는 일은 없게 영어를 전략과목으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강의가 거의 끝나가는 지금, 바로 기출문제를 풀면서 매일매일 점검하는 것을

제 나름의 전략으로 하려고요~~:) ♥♥

 

그래서 여러 시행처별 기출문제가 나와 있으면서 해설이 잘 되어 있는 교재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교재에 수록된 OMR 카드를 이용해서 시간을 재면서 문제도 풀고,

해설을 봐도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내용이 있다면 해설강의를 보면서 정리하려고요!

책을 보니 3개년 해설강의가 무료라고 하더라고요.

 




문제를 풀면서 나의 취약점을 확인하고,

그 다음에는 해설을 보면서 합격선은 어디쯤인지

내가 문제를 푼 방식과 해설에 나와 있는 방식을 비교해서

제대로 공부하려고요!

모두들 빠이팅입니다~~♡♡☆


"본 후기는 에듀윌 온라인 스터디 참여하여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