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회화 순간패턴 200 - 핵심패턴만 담은 독학 첫걸음
조승연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핵심패턴만 담은 독학 첫걸음

일본어회화 <순간패턴 200> 동양북스

중2 딸아이가 3년전? 반년좀 넘게 일본어 학습지를 했었어요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학원 일정등 맞지 않아 중간 그만뒀는데

이후 일본어 교재 있던거 좀 보라해도 흐지부지^^;;

일본어 좀더 했음 하는데

학교생활.. 학원생활..

사춘기라 그런지 또 개인적인 시간등 있어야한다고 하니

틈틈이 일본어 공부...혼자 할수 있는게 없을까 찾아보고 있었는데

일본어 독학할수 있는 <순간패턴 200/동양북스> 눈에 띄네요



 


몇년전 아이가 몇달 일본어 기본 좀 하긴 했지만

시간 지나기도 했고

내가 그렇다고 옆에서 좀 봐줄수도 없는데

<동양북스 / 일본어회화 순간패턴 200>은 MP3 CD가 함께 한다는 것...



CD는 컴퓨터 또는 MP3 CDP에서 사용 가능한 시디랍니다




본문전체  / 청취 훈련용(일본어만)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 MP3 CD

본문 전체를 우리말 1회+ 일본어 느린속도, 정상속도 이렇게 2회

독학으로 배우는 일본어회화...

반복해 들을수 있고

느린속도와 정상속도 이렇게 해주니까..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딸아이두 오랫만^^;; 일본어 다시 해보라하니

쭈빗..

못알아들을지도 몰라...하는데

이렇게 우리말이랑 느릿하게 들려주니

기억나는 단어 하나씩 들린다고 하네요..ㅎㅎ

일본어회화 독학... 첫걸음..

좀 익숙해지면 청취훈련용으로 들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일본어 문자표에 , 동사의 종류 및 활용에 대해 살펴본후



품사별 기초패턴을...



 



하루에 5패턴씩... 8주만 도전!! 이라는데

중2 딸아이 좀 천천히 하려구요^^

우선 전체적으로 쭈욱~ 흘려듣기...

따라 하기..  써보기 하면서.. 반복하려구요



<동양북스 / 일본어회화 순간패턴 200>

핵심패턴만 담은 독학 첫걸음....

시작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