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명화 2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3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북
[스티커 아트북-명화2]
콘텐츠기획팀 지음

 

 

안녕하세요~
베리양s 입니다~
오늘 제가 특별한 안티 스트레스북을 소개하려고 책 한권을 들고왔어요~
소개하려는 아트북은
누구나 손 쉽게 스티커를 떼서 붙이기만 하면 완성 되는 스티커 아트북인데요~
이번이 세번째 아트북이예요~

첫번째는 스티커 아트북 명화편
두번째는 스티커 아트북 네이처편
세번째는 스티커 아트북 명화2
요 세번째 스티커북을 소개하려해요~

저는 이번 스티커 아트북을 처음 접해보는데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서 많은 분들이 하시는걸 봤는데요,
스티커를 붙이는데 그림이 완성되고 거기에 명암까지 되니 멋진 그림이 완성 되더라고요~
저는 컬러링이나 페이퍼아트를 즐겨하는데요~~
스티커 아트북은 저에게 신세계 네요ㅎㅎ
스티커를 번호 데로 붙이기만 하면
멋진 명화 그림 뙇~~~~
뒤에 배경까지 있어서 더욱 멋진 작품이 나온거 같아요~
그리고, 누구나 스티커를 붙이면
멋진 명화그림이 탄생하는건...
진짜 진짜 좋은거 같아요~(엄지척)

 

 

우선, 스티커아트북을 시작하기전에 어떻게 하는지&활용법을 알아봅시다.
첫번째 본인이 하고자 하는 그림을 선택하고, 여러가지 작품을 동시에 진행하면 헷갈릴 수 있으니

한가지만 골라서 진행한다.
두번째 스티커를 떼어내서 해당번호에 붙인다.붙일 때는 선을 벗어나지 않도록 한다.

선이 딱 맞아야지 깔끔하고 멋진 작품이 된다.
세번째 그림을 떼어내서 벽&액자에 꾸밀수있다.

 

 이렇게 뜯어서 할 수 있어요~

이제, 간략하게 안에 내용을 살짝 볼께요~    

스티커 아트북은 10가지 그림들있답니다
10가지의 전체 모습이예요~
완성 하면 이런 그림들이 뙇 나온다는 말이죠~
다 멋지고 훌륭한 작품들이라서
어떤걸 해야될지 고민 좀 해야겠어요ㅎㅎ
그림을 보니깐 뒤로 갈 수록 조금씩 어려워 지는거 같아요.
처음엔 스티커 붙이는 크기가 큰데
뒤로 갈수록 작아지는 느낌이예요~
처음 시작할때는 앞부분에 있는
그림 부터 시작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우유 따르는 여인-요하네스 페르메이르
뒷 페이지에 그림에 해당 되는 설명이 나와있어요~
누가 그린 작품인지 언제 그려졌는지 등등
자세한 설명이 써있어요~

 

부지발의 무도회-오귀스트 르누아르


뒷쪽에 스티커가 있어요~

스티커 밑에 해당 숫자가 있는데요
그 숫자에 맞는 그림에 붙이면 되요~

~
이제 제가 직접 스티커를 붙여 볼께요~
저는 이 많은 명화중에서~~^^
재미있게 본 겨울왕국 에서
안나가 언니의 대관식날 성문이 열린다면서 부른 노래에서 나온
그네 명화 그림을 선택했어요~

~~~~ㅠㅠ
그림에서 숫자1 찾는게 은근 어렵네요~
눈 크게 뜨고 찾아서 붙여야겠어요.
하다 깨달은건데요~
숫자 1부터 안해도 되더라고요ㅎㅎ
밑바탕에 있는 숫자와 스티커 숫자와 맞는걸 그냥 붙이면 될거 같아요~
굳이 1부터 안해도 되요~
1부터 하려고 찾다 도저히 못 찾아서
내가 원하는 곳에 있는 숫자를 붙였더니 좋더라고요~
저처럼 헤메지 마시고, 밑바탕에 있는 숫자 찾아서 붙이세요~^^

 

 손으로 떼어서 붙여도 좋지만,
전 핀셋을 이용해서 붙였어요~
떼기도 편하고,붙이고 편하더라고요~

 

 

 

진행 과정샷

 

쨘~~~♡

 

 이렇게 완성했어요~^^v
아무생각없이 스티커 붙이니깐
스트레스가 싹 사라지네요~ㅎㅎ

 

[스티커 아트북-명화2]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있는
힐링 안티 스트레스북
지금 힐링이 필요한 당신에게 추천 드립니다.

*본 작품은 출판사로 부터 책만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