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 컬러링북 머스트해브 파티룩 시리즈
안연지 (안) 지음 / 북핀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아주 예쁘고 사랑스런 컬러링북을 소개 하려고해요.

안연지 작가님의 [머스트해브 패션 컬러링북] 이예요~

이 컬러링북은 출간 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책이에요~

안연지 작가님은

*소녀룩 패션코디 컬러링북,

*소녀룩 패션코디 종이인형,

*채봉감별곡,

*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컬러링북

이렇게 4권의 책을 출간 하셨어요.

한권 한군 너무 사랑스런 소녀 그림들이예요~

 

자 ~ 본격적으로 들어가서....

따끈한 [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컬러링북]

소개와 저의 컬러링한걸 보여드릴께요^^

 

우선 책 표지부터 보실까요~?

꺄~ 겨울왕국의 엘사와 비슷한 소녀~

이.쁘.다. +_+

 

다음으로 속지를 살짝만 보여드릴께요~

표지를 지나 안연지 작가님의 소개글이 나옵니다.

[머스트해브 파티룩 팬션컬러링북]의 목차

표지와 동일한 흑백 그림

가면파티

이렇게 직접 그릴수있는 페이지도 있어요.

생일파티

 

 명절

 

파자마파티

할로윈파티

 

제가 선택한 그림은

졸업파티에 있는 요 그림이에요~

 

 

 

여기서

색 장애는 어... 어쩔수 없어요~

 

그리하여~~ 검정색으로~~쨔쨘~ㅎㅎ

휠씬 나아졌죵~^0^

어설픈 배경까지 해서 완성~~ 했어요.

구두는 하다 망쳐서 ㅋㅋㅋㅋ

검정색으로 입혀버렸어요 ^^;;

 

소녀감성을 두드리는 컬러링북

[머스트해브 파티룩 패션 컬러링북]

함께 색칠해볼까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7-02-25 1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딸이 보면 좋아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