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에서 살아나는 페이퍼커팅 : 숲 속 풍경 1
Garden 지음, 박문희 옮김 / 디자인이음 / 2016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베리양s 입니다~이힛

'어른들의 색칠공부' 카페에서 이벤트를 열어 주셔서 참여했는데 제가 당첨이 됬어용~

그래서 오랜만에 서평을 하게 됐습니다.^^ㅋ


어떤책이 담청 됐냐면요~

 바로 페이퍼 커팅~

[손끝에서 살아나는 페이퍼 커팅 : 숲 속 풍경 1] 입니다.~



이것이 바로  [손끝에서 살아나는 페이퍼 커팅 : 숲 속 풍경 1] 표지예요~

80가지 도안들과 활용법 들이 수록 되있어요~

80가지 어마 어마 하죠~ 다 언제 해본데요 ㅎㅎㅎ 

 

[손끝에서 살아나는 페이퍼 커팅 : 숲 속 풍경 1] 에서의 중요한 한가지~

도안들을 복사 해서 사용해야 된답니다.

​예쁘고 귀여운 도안들을 본인이 원하는 색상의 종이나 질에 따라서 ​할수 있는거죠~

 

한번 하고 없어지는 그림이 아니라 계속 복사해서 사용할수있는 장점이 있어요~

 

 

 

 

​복사하지 않아도 할수있다는 정보가 들어있습니다~

책에 밑 뒷부분에 Q&A 가있어서 여러가지 질물들과 해결 답이 있답니다.

그걸 참고 하시면 될거 같아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안의 내용들을 보여드릴께요~​

처음에 책을 열면.....

안에 무슨 도안들이 있나 목차가 나와요~


 

garden작가님의 글과 사진이 나옵니다.

 


 


페이퍼 커팅의 재료 및 도구 소개와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해주고있어요~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복사한 도안을 위에 올려놓고 테이프로 고정 시켜서 커팅칼로 오리면


그 모양되로 그림 나와요~



이제 여기서 부터는 도안들과 활용법들을 보여드릴께요~


*위에 그림은 활용법 아래는 도안 ↓

고양이와쥐 & 강아지

펭귄 & 조개


화환 & 작은 새 두 마리 (도전한 화환이네요~ ㅋㅋㅋ)

중간에 '응용하기'

오려내고 남은 종이 활용법이예요~​

액자에 넣기, 캔들로 활용하기, 스테인드라스로 작품 만들기 


 눈 결정 & 크리스마스

 아기 곰 서커스 & 회전목마

모빌로 만들수있어요~

글씨와 숫자들도 있고요~ 봉투 만들수 있는 도안들 들어있어요~


 

자 이제 부터 커팅을 시작해볼께요 ㅎㅎㅎ

아~ 부족하지만 열심히 커팅했어요 ~

 

집에 복사기가 고장나서 전 ㅎㅎㅎㅎㅎ

형부 회사에가서 몇개만 복사해 왔다는건 안비밀 ㅋㅋㅋㅋㅋ


여러 도안들을 복사한 거에요~

집에 종이가 별루없어서 있는걸로 복사했습니다^^*


간단한 카드 만들기를 했어요~


이건 조카가 오려 달라고 해서 오려줬더니,,,

요렇게 배치를 시키고 풀로 붙여서 반짝이 펜으로 예쁘게 꾸며줬어요~

저기 싸인까지 넣었네요~ 귀엽네요 ㅋㅋ

​ 



화환 완성된게 넘 이뻐서 도전 했는데...

아~ 넘 힘들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완성 하니 뿌듯해요~^^

쨘~ 요렇게 완성 했어요~

화환 안에 글씨도 넣었어요~

생일인 지인분에게 선물 해도 좋을거 같아요~♡


작은병 카드예요~ 안에 무늬들은 잘 오려서 활용해도 되는데 ㅋㅋ

전 막 오렸더니 다 찢어졌어요~

다음에 오릴때는 신경 써서 오려야겠어요 ^^*


여러분들도 페이퍼 커팅 도전해보세요~


부족한 솜씨지만 봐주셔셔 감사합니다.

 


*이 책은 출판사 '디자인이음' 과 '어른들의 색칠공부' 에서 제공해주셔서

이벤트로 참여해 받은 책으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6-11-12 12: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성탄 카드를 페이퍼 커팅해서 만들면 아주 멋지겠네요.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