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호롱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 종이인형으로 만나는 추억의 동화와 영화 속 소녀들 (보관상자와 배경그림 수록)
애플호롱 지음 / 시대인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플호롱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애플호롱(박수현)지음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종이인형
애플호롱의 소녀감성 종이인형을 소개 하려합니다.
저도 어릴적에 문구점에 가서 예쁜 종이인형을 보면 무조건 사서 가위로 오렸을 때가 있었어요.
어른이 된 지금은 가지고 놀지는 않지만,
애플호롱 작가님의
종이인형을 보며 어릴적 감성이 되살아나네요~

애플호롱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우리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추억의 동화&영화 속 소녀들이 무려 25가지 종이인형이 가득있어요
~~좋아라~~^^
벌써부터 종이인형 소녀들을 만날 생각에
두근 거리네요~♡

 

종이인형을 즐기는 TIP주의사항

 

  

처음에 오릴때 큰 덩어리 순서로 외곽선을 따라 꼼꼼히 자르기,
한번에 자르지말고, 조금씩 끊어서 오리기,
머리긴 종이인형은 어깨선 따라 어깨부분만 칼집내기,
접히는 부분은 테이프로 붙여주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주의사항까지 꼼꼼히 써놓았어요~

애플호롱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속지를 살짝 보여드릴께요~

이상한나라의앨리스,백설공주,미녀와야수,
알프소녀하이디 등등 동화속 소녀들

 

 

 

 

천사,악마,마녀,요정

 

 

마릴리먼로,오드리헵번,샐리의데이트룩,
라라의옷장
영화속 소녀와 평상복 등이 있어요.

보관 상자는2가 들어있는데요,
보관함 바닦과 뚜껑

종이인형을 오려서 넣으면 딱 좋아요~

 

 

배경 그림은숲속과 실내 두가지가 들어있어요.

 

 

 

오리기 편하게 한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사랑스럽고 귀여운 백설이
옷이랑 백설이 큰 덩어리로 오리기 쉽게 해놓고 한개씩 오리기~
어깨 부분에는 칼로 옷을 입힐수있게 해주고, 사과를 들고있는 옷을 입혀서 찰칵~

 

백설이 여러가지 옷 입고~

 

 우리가 사랑한 오드리헵번~
로마의 휴일에서 입었던 옷 입고 찰칵~
그리고, 백설이 옷 한번 입혀봤는데
잘 어울이네요ㅎㅎ

 

 

핑크머리가 예쁜 요정~
날개달린 옷이 이쁘네요~~
요정,오드리헵번,백설이랑 난장이
모여 놓고 한컷~~
마지막에는 오드리가 백설이옷 입고,
백설이가 요정옷 입고~~
~ 어린시절로 돌아간거 같아요~
오랜만에 동심에 빠져서 넘나 재미있네요^^ 


어릴적 감성 그대로 살아나는
애플호롱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엄마와 아이, 언니와 동생,
이모와 조카 등~~
같이 즐기면서 해도 좋은
종이인형~
소녀감성이 살아나는 종이인형 세계로 빠져봅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