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그림 찾기 : 일본 여행 나를 위한 힐링 놀이북
몽땅연필 지음, 류나연 그림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를 위한 힐링 놀이북
[다른 그림 찾기 - 일본여행]
-몽땅연필, 그림-류나연

더운 여름 잘 지내고계신가요?
저는 너무 더워서 밖에 돌아다니기가 무서워요~
이럴때는 방콕 하면서
나를 위한 힐링 놀이북
[다른 그림 찾기 - 일본여행]
하면서 보내려고합니다.

얼마전 이벤트로다른 그림 찾기-일본여행책을 받았어요~~조으다~~~
 다른그림찾기만 하는건 줄 알았는데 컬러링도 할수있더라고요.
중간 중간에 색을 입히지 않은 도안도 있어서 컬러링을 좋아하는 분들은 색칠도 해가면서

다른그림 찾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이런걸 일석이조 라고 하죵~ㅎㅎ

 

본격적으로 책의 내용을 보도록할께요~

나를 위한 힐링 놀이북
[다른 그림 찾기 - 일본여행]
일본의 50곳 여행지 그림으로
다른그림을 찾는거예요~

 

고유의 색과 문화를 가진
일본의 명소와 일본인들의 일상을 담은 사진스케치한 그림으로 되어있어요~

 

도쿄,에도 성

양쪽으로 같은 그림이 되어있는데
여기서 다른그림을 찾는거예요~
각 페이지당 10군데의 다른그림들이 숨어있어요~
처음에는 다른곳이 있을까 할 정도로 그림이 똑같더라고요~
이쪽 저쪽 보면서 고개가 왔다 갔다 하는것이 꼭 미어캣 같더라고요ㅎㅎ
집중력도 향상되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힐링 놀이북~
그리고, 마지막 장에는 정답지가 있어서 모를때 살짝살짝 보면 될거 같아요^^ㅎㅎ

다른그림찾기 정답지에는
빨강색으로 점을 찍어놨어요~
어디에 있는지 알기쉽게 해놓았어요.

 

 도쿄,레인보우 브리지
"다리의 색이 매주 일곱번 바뀐다는 레인보우 브리지는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마음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곳"

이라고 설명도 써놓았어요~
일본 가보지 못 했는데
힐링 놀이북으로 일본을 여행하는듯 하네요^-^
일본의 여러 그림에 대해 설명들을 해놓아서 어떤곳인지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요코하마,야경

 

도쿄,아시쿠사 센소지

 

 오이타,유후인의 빨간색 기차

사진그림과 스케치그림으로
다른그림찾기 그림들로 되있어요~

5분안에 10군데를 찾으라고 되어있는데
5분안에 못 찾을거 같아요~ㅎㅎ
과연 몇분이나 걸릴까요~?

 

 

도쿄,신주쿠교엔 국립공원 인데요~
4군데 찾고 도저히 못 찾겠더라고요ㅎㅎ 안보여서ㅎㅎ정답지를 보고 말았어요~
ㅎㅎ^^;

오키나와,시사

 

 

쉬워 보여서 타이머 5분을 맞쳐놓고 찾아봤는데요, 유훗~~
5분안에 찾았어요^^v
시간을 맞춰놓고 하니 긴장되고 떨리더라고요~ㅎㅎ
5분안에 찾았을때 그 짜릿함~
좋더라고요~^^

다른그림찾기 할때 숫자를 써가면서 찾으면 좋을거 같아요.
찾다보니깐 '내가 몇개 찾았지?'
하면서 세어보게 되더라고요.
 1~10까지 써가면서 찾으시면
다 찾았는지 알수있어서 좋을거같아요.

찾는 재미가 있는
나를 위한 힐링 놀이북
다른 그림 찾기-일본여행으로
힐링해 보세요^^
찾는 재미가 쏠쏠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