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 스크래치 북 동화와 힐링이 만나다
장하나 그림 / 이지라이프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베리양s 입니다^^

꽃바람이 날리는 봄이 왔어요~
다들 꽃 나들이 다녀오셨나요?
저도 벚꽃 보고 왔답니다~
이렇게 따뜻한 봄날에...
환상의 나라가 펼쳐지는 오즈의마법사 스크래치북을 들고왔어요~
우리의 어린시절 동심을 흔들던
오즈의 마법사 다들 아시죠?

그 오즈의마법사가
스크래치북으로 나와서 소개하려고해요^^

혹시,
스크래치북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복권 긁는것 처럼 마구 긁으면 된다는데

전 아직 접해보지 못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오즈의마법사 스크래치북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보려고해요.

이번이 세번째  동화 스크래치북인데요
어린왕자,빨강머리앤,오즈의마법사
다 제가 좋아하는 동화들이예요~
어릴때 읽었던 책들이고
애니메이션이죠
동화 스크래치북으로 만나니 너무 좋아요.


환상의 나라 오즈에서 펼쳐지는 신비한 모험을 스크래치 북으로 만나는 시간~
도로시와 허수아비, 양철 나무꾼, 사자
저랑같이 만나러 떠나볼까요~?

 

 

 

오즈의 마법사 스크래치북 표지예요~
스크래치 펜과 함께 들어있어요.

오즈의 마법사 스크래치북은
10장의 도안이 들어있어요.
검정배경  6장과 흰색배경 4장으로 되있어요.

긁을생각을하니 두근두근 하네요^^

우선...준비물은
스크래치북과 스크래치펜만 있으면 준비끝

~
이제 저랑 환상의 나라 오즈로 떠나봅시다~

 

여러가지 도안들이예요~~

이중에서 제가 선택한 그림은...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mem00000b700008.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pixel, 세로 1pixel

아기자한 소품들이 있는 도안이예요~

 

#9. 도자기로 만들어진 도시
"여기에서는 아주 조심해야 해, 안 그러면 이 작고 예쁜 사람들이 고칠 수 없을 만큼 다칠지도 몰라"


도자기로 만든 도시에 간 도로시 인거 같아요~
요 도안으로 긁어 보도록 할께요~

흰색으로 된 부분을 펜으로 긁어주면 되는데요~
은근 어렵더라고요~
천천히 하면 좋을거 같아요~
은근 중독성 있는 스크래치북.
긁을때 색이 나오니 좋더라고요.
약간씩 삐뚤어지기도 하지만 재미있어요

 

~~ 완성했어요~
힘을 줘서 해야되서  손가락은 조금 아퍼요~
그래도 완성하니 뿌듯하네요

한개더 진행을 했어요~

 

열기구를 타고가는 아저씨(?)를 해보았어요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mem00000b70000e.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pixel, 세로 1pixel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mem00000b700009.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pixel, 세로 1pixel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mem00000b707811.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pixel, 세로 1pixel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mem00000b700019.gif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pixel, 세로 1pixel

열기구 보이시나요?
저건 오백원짜리 동전으로 벅벅 긁었어요.
스트레스 날려버렸어요ㅎㅎ

아무생가 없이 하기 참 좋은
스크래치북 이예요~

누구나 즐기면서 하는 스크래치북.
동화 스크래치북이라서 더욱 좋은거 같아요~

환상의 나라 오즈에서 펼치는
오즈의 마법사 스크래치북
같이 즐겨 보는건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