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무작정 따라하기 - 10년 넘게 실패한 영어 초보자도 100일이면 다시 태어난다!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오석태 지음 / 길벗이지톡 / 201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웅녀가 100일 동안 동굴에서 마늘과 쑥을 먹었다면

우리는 100일간 핵심패턴만 공부해서 미국사람 될 수 있다?!


10년 넘게 실패한 영어 초보자도 100일이면 다시 태어난다~!

원시인 복장과 곰탈, 호랑이탈을 쓴 재미있는 일러스트 그림이 반겨주네요ㅋㅋ


20년 연속 베스트 셀러인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중에서, 2007년 출간 이후로

지금까지 사랑받아 온 영어교재 '영어회화 무작정 따라하기' 입니다.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영어교재, 중국어, 일본어, 기타 외국어의

말하기&듣기, 읽기&쓰기, 발음&단어로 세분화되어서 외국어교재로 나와있어요.

저자의 기획의도는 영어 초보자도 100일이면 충분히 영어로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다고 전하고 있어요. 첫째마당에서는 원어민들이 자주 쓰는 핵심동사 25개를 배워보게 됩니다. 이번주에는 1~13까지 13개의 동사를 공부해 보았어요. 한개의 소단원 별로 하나의 동사를 배웠습니다.



네이티브가 매일 쓰는 핵심동사 25개 공부를 시작으로,

책 한권에서 총 100개의 핵심동사와 핵심패턴를 100일 동안 학습하여서

영어 초보자도 실전 회화에서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어요.



학습스케쥴 표가 미리 만들어져 있어서 공부 할 양을 적당히 정해줘서 따라서 공부하기 좋아요.

하루에 한개면 100일 코스고 하루에 두개 공부로 50일 완성 학습스케쥴 표가 들어있습니다~


하루에 두개의 핵심동사와 핵심패턴을 공부하다보면 어느새 100개의 주요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중요한 핵심동사와 핵심패턴만 알면 영어로 하고 싶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그의 학습론 입니다.



하나의 소단원 별로 하나의 핵심동사를 제시하고

그 동사가 어떨때에 쓰이는지 각기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는

표현을 배워서 감을 익힐 수 있도록 문제풀이 이론+코너가 있어요.

모든 단원에서 QR코드를 통해서 저자의 음성으로 직접 듣는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부록으로 들어있는 소책자로 실전회화인 프리토킹을 연습해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저자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어서 독학으로도 무리 없습니다.

​나중에 '영어회화 무작정 따라하기' 저자의 동영상 강의 및 어플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라고 하네요~! 학원에 다니면 도리어 집중을 못하는 타입인지라 독학으로도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무작정 시리즈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