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자습서 6-1 (2017년) - 5~6학년군 수학 3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작년에도 우공비자습서와 함께 했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6학년에도 만나게 되었어요. 아이도 좋아하는 캐릭터이고 친근해서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있는 우공비자습서는로 이번 겨울 방학에 선행 학습을 하고 있어요. 곧 6학년이 되니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하면서 새로운 각오도 다지고, 학습에 대한 부담감도 덜고 있어요. 이번에는 스페셜 코너도 새롭게 추가되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구성으로 만나게 되었어요.

 

 

우공비자습서는 꼼꼼한 예습, 깔끔한 복습, 알찬 숙제 해결로 교과서 완전 학습을 할 수 있고, 차시별 단원별 평가문제, 풍부한 서술형 문제로 학교시험에 완벽 대비 할 수 있어요. 수학하면 딱딱하게 느껴지는데 우공비자습서는 이미지연상학습으로 다양한 그림으로 개념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개념 정리도 잘 되어 있고, 익힘책 문제 풀이, 확인 문제까지 구성이 다양하게 되어 있어요. 이번 우공비자습서에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풀어 보는 수학 핵심 콕! 개념 콕! 구성이 새롭게 추가되었어요. 문제를 풀면서 미로를 따라하고, 잘 모르는 문제는 개념을 다시 확인하면서 풀어 볼 수 있어요.

 

 

겨울방학 동안 우공비자습서 수학 열심히 풀고 있어요. 개념서도 봐야 하고, 문제집도 풀어 봐야 하고 할 것이 많은데 우공비자습서는 그것이 하나로 되어 있으니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알찬 구성이라 마음에 들어요. 3학년부터 우공비자습서 보고 있는데 학습적인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고학년이 되니 수학에 대한 부담감이 크지만 열심히 공부하면서 수학 자신감을 키워야겠어요. 기본 단계부터 창의력 서술형 문제까지 고루 접할 수 있는 구성이라서 지루하지 않고 체계적으로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 갈 수 있어요. 

   

  

카카오프렌즈가 있어서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는 우공비자습서 아이가 즐겁게 공부하고 있어요. 공비자습서 풀면서 개념 정리도 하고 틀린 문제는 오답노트에 적고 있어요. 왜 틀렸는지 확인하고 다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려고요. 문제를 좀더 정확하게 읽는 것도 실수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6학년은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가득한데 우공비자습서와 함께 할 생각이예요. 또 다시 일년을 함께 해줄 우공비자습서 든든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