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잡는 큐브 수학 5-2 (2016년) 동아 큐브수학 시리즈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6년 4월
평점 :
품절


2학기 시작하고 수학경시대회가 치뤄졌어요. 1학기 마지막 단원부터 2학기 1단원까지라서 범위도 짧은만큼 수학 문제의 난이도가 높아질 것이라 생각하고 좀더 어려운 동아출판 유형잡는 큐브수학 문제집을 풀어 보았어요. 개념잡는 큐브수학으로 기본 학습을 한 뒤에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접하니 더욱 효과가 있었어요. 수학문제집 추천 유형잡는 큐브수학 5-2로 수학경시대회 준비를 했어요. 실력을 키우는 유형별 문제서라서 도움이 되었어요. 핵심요약 개념 학습+문제유형 집중학습+서술형 강화학습의 3단계로 이루어져있어요.

    

수학문제집 추천 유형잡는 큐브수학 5-2는 스토리텔링으로 단원 열기를 시작해요. 단원과 관련있는 사진과 만화로 본 학습을 흥미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해주고, 3단계 유형 큐브 학습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꼭 집어주는 시험대비 특강, 단원 평가, 창의·서술형 평가를 제공하고 있어서 시험대비도 할 수 있어요. 구성이 다양하니 그만큼 활용하기도 좋고, 아이도 여러 유형의 문제를 풀어 보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었어요. 수학은 정말 여러 문제를 접해보아야 해요.

 

​추천하고 싶은 수학문제집 유형잡는 큐브수학은 수학 실력을 키우기 좋아요. 2학기 시작하고 나서 유형별 문제 중심으로 응용력까지 높일 수 있는 문제집으로 딱이예요. 교과서 유형 학습을 하니 기본도 다지면서 실력도 키울 수 있어요. 2학기에는 개념잡는 큐브수학과 유형잡는 큐브수학과 함께 하려고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점점 수학이 어려워서 부담감이 느껴지는데 욕심내지 않고 천천히 문제를 풀면서 수학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