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쎈 초등 수학 5-2 (2018년용) 초등 최상위 쎈 (2018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중간·기말고사가 없어지면서 올해부터 학교에서 수학경시대회가 생겼어요. 1학기에 경시대회 문제를 풀어보니 난이도가 높아서 시험에 어려움을 느꼈고, 이제는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접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어요. 전에는 교과 위주의 학습으로 낮은 단계부터 중간 단계까지의 문제를 풀었는데 경시대회 문제가 어려워지니 서술형으로 좀더 깊이 있게 접근할 수 있는 교재가 필요해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풀어 본 책이 바로 최고 수준 수학 학습서 최상위 쎈 수학이예요.

 

 

1학기에는 쎈 연산을 풀었는데 2학기에는 최상위 쎈이예요. 심화부터 경시까지 고난도 문제가 총망라 되어 있고, 심화유형 집중학습 시스템으로 문제해결력을 키워줄 수 있어요. 다양한 난이도별 학습으로 어려운 문제들을 접할 수 있어요. 최상위 쎈은 개념학습으로 교과 내용을 개념정리 하고, 문제학습, 실전학습, 자기주도학습으로 꾸며져 있어요. 경시대비평가가 있어서 교내외 경시대회에서 출체되는 수준 높은 문제를 단원별로 구성해서 실전에 더욱 강할 수 있도록 해줘요.

 

 

아이에게도 난이도가 있는 책이라서 개념정리부터 꼼꼼하게 읽고, 문제풀이를 하라고 얘기했더니 좀더 신경을 썼는지 잘 풀었어요. 교과심화부터 경시까지 고난도 문제들이 나오니 경시대회 대비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최고 수준 수학 학습서 최상위 쎈 열심히 풀면서 다음주 수학경시대 준비해야겠어요. 최상위 쎈 수학 풀어보니 수준이 높은 책이란 생각이 들어요. 이제는 좀더 난이도 있는 문제를 많이 풀어 보면서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도록 해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