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를 만드는 시간 초등 수학 5-1 (2016년) 초등 차이를 만드는 시간 (2016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신학기 초등 문제집으로 차이를 만드는 시간 수학 풀고 있어요. 고학년이 되면서 수학에 좀더 신경을 쓰면서 다양한 문제풀이를 해보고 있어요. 중간, 기말고사가 없어졌지만 수시로 단원평가가 시행되고 있기 때문에 꾸준히 수학 문제집을 풀면서 대비하고 있어요. 동아출판의 차이를 만드는 시간 초등 수학 5-1은 달라진 학교 교육에 맞춘 교과서 차시 학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하루 4쪽 30분씩 꾸준히 하다 보면 공부 습관도 자연스럽게 잡히고 수시 평가나 상시 평가 대비도 할 수 있어요.       

 

수학 1단원 끝나고 단원 평가를 본다고 하길래 차시 수학을 풀어 보았어요. 단원 평가 보고 와서는 한 문제 틀렸다고 아쉬워 하네요. 차이를 만드는 시간 초등 수학 문제집 풀어서 시험을 잘 볼 수 있었어요. 단원이 끝날 때마다 시험을 본다고 하니 꾸준히 수학 문제집 풀어야겠어요. 신학기 초등 문제집으로 차시 수학이 좋아요. 개념의 원리를 이해하고, 문제 풀고, 채점을 하면서 활용하고 있어요. 해설집도 잘 나와 있어서 틀린 문제 확인해 볼 때 도움이 되요.

겨울 방학이랑 봄 방학 동안에 전과를 통해서 수학 예습을 하긴 했지만 아무래도 학교 수업 진도에 맞춰서 교과서 차시 학습을 하고 복습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학교에서 배우고 다시 접하니 아이도 더욱 쉽게 이해하면서 받아 들이고 있어요. 하나의 문제집 속에 다양한 유형의 문제가 있어서 활용하기가 좋아요. 쉬운 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 난이도가 다양하네요. 고학년 되면 수학이 어렵다고 해서 많이 긴장했었는데 생각보다는 잘 따라주고 있어요. 아무래도 꾸준히 차시를 풀고 활용한 덕분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