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5-1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가 고학년이 되면서 수학이 가장 신경 쓰이긴 하지만 과학도 걱정이 되긴 하네요. 여자 아이다 보니 과학을 딱딱하고 재미없게 생각해서 좀더 쉽고 즐겁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로 보고 있어요. 과학 자습서를 보니 통합 탐구 활동 익히기부터 개념 정리, 문제풀이까지 구성이 다양하네요.

 

우공비자습서는 교과서 완전 학습으로 되어 있어요. 해설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서 처음 접하는 한번 읽고 나면 예습이 되고, 개념 정리와 문제풀이를 통해서 복습도 할 수 있어요. 알찬 교과서 문제 풀이도 있어서 과제를 제출할 때도 도움이 되요. 과학을 좀더 재미있게 받아 들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코너를 담고 있어서 아이도 지루해 하지 않아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로 보고 있어요. 우공비 자습서 과학은 시각자료가 풍부하네요. 실험의 과정과 결과, 방법 등 다양한 정보들이 사진 속에 들어 있어서 눈으로 확인하기가 좋아요. 설명만 담겨 있다면 지루할텐데 이미지 학습법으로 접하니 이해도 잘 되네요. 배경지식 넓히기, 용어사전, 핵심 개념 정리 등 두루 활용하기가 좋아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다들 들어보셨나요? 요즘 우공비자습서로 공부하면서 그 공부비법 활용하고 있어요. 과학 난이도가 올라가고 많이 어렵지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과학 우공비 자습서 풀어 보면서 개념 정리도 했고, 문제 풀이도 해보았어요. 아이가 학교에서 배울 때에는 좀더 쉽게 받아 들일 것 같아요. 5학년 한 학기 동안 우리 아이의 공부 친구가 되어 줄 우공비자습서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