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5-1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5학년 새학기가 시작되었어요. 지난주 사회 시간에 우리나라 지도를 그리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색칠하고, 꾸미기를 한 뒤에 발표를 했다고 하네요. 수학은 미리 선행을 하고 있었지만 다른 과목들은 선행 보다는 교과 진도를 나간 후에 복습하기로 결정했어요. 반복 학습도 되고, 배운 것이라 문제 풀이를 하는데도 훨씬 도움이 되거든요. 시간표 나오자마자 사회 과목을 제일 먼저 배우기 시작했어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자습서로 접하고 있어요. 우공비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담겨 있는 교재예요. 교과서 내용을 자료와 함께 상세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좋아요. 이미지 연상학습법이라서 사진이나 그림 자료들이 풍부하게 담겨 있어요. 교과서 활동이 있어서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중요한 내용을 정리해 볼 수 있어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1학기 초등 문제집은 우공비자습서예요.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으로 되어 있어서 예습, 복습 모두 도움이 되요. 학교 시험에 대비하는 문제집까지 실려 있어요. 아이 학교는 시험을 보지 않아서 아무래도 공부하기가 더 어려워졌어요. 그래도 우공비자습서가 있어서 교과 내용도 접하고 문제풀이까지 함께 하니 그나마 학습에 대한 부담감을 덜게 되었어요.

 

 

사회 같은 경우는 용어도 어렵고, 다양한 개념들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욱 어렵게 받아 들이는 것 같아요. 쿵푸팬더의 공부비법 우공비자습서 사회는 개념을 이해하고 배경지식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시각자료가 담겨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 하지 않고 좀더 재미있게 개념을 익히고 있어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어려워지는 교과학습 완벽 대비하기 위해서 우공비자습서로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