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5-1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5학년 1학기 초등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로 결정했어요. 전과도 봐야 하고, 문제집도 풀어야 하는데 우공비자습서는 한 번에 다 접할 수 있어서 좋거든요.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를 살펴 보니 개념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지문 확인 문제, 낱말 풀이, 내용 정리, 정리 노트 등 구성이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아이랑 활용하기가 더욱 좋았어요.

 


우공비자습서는 전과와 문제집이 한 권에 담겨 있어요. 교과서 완전학습과 학교시험을 완벽 대비 할 수 있는 구성이예요. 예습+복습+숙제해결, 기본평가+단원평가+서술형평가로 되어 있어요. 우공비 초등 국어는 지문 해설이 잘 되어 있고 구성이 다양해요. 이미지 연상학습이라서 오래도록 기억하기가 좋고,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요.

  

  

쿵푸팬더 공부비법, 5학년 1학기 초등 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로 보고 있어요. 지문을 읽고, 개념 확인 문제를 풀고, 기본평가나 서술형 문제를 풀다 보니 다양한 문제 유형에 강한 모습을 보이네요. 여러 구성도 마음에 들지만 꼼꼼한 설명이 있어서 교과서를 미리 접하고 문제 풀이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학년이 올라갈수록 교과서는 더욱 어려워지는데 우공비자습서가 덕분에 수월해졌어요.

  

 

봄 방학 동안에 미리 5학년 문제들을 풀어 보는 것이라서 어려워 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설명이나 접근 방식이 다양해서 그런지 아이도 어려워하지 않고 문제 풀이를 잘했어요. 국어활동이 포함되어 있어서 우공비자습서 국어는 특히 양이 많지만 이미지 연상학습이라서 재미있게 느껴져요. 1학기 초등 참고서는 우공비자습서로 결정하고 열심히 풀어 볼까 해요. 5학년도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