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 - 학교 시험 100점 맞는 영단어 따라 쓰기 싹쓸이 초등 영단어
아울북초등교육연구소 지음 / 아울북 / 201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학년 교과서를 받아 오면서 새롭게 배우는 과목들이 생기니 어떻게 나오나 궁금했었다. 영어도 그 중 하나이다. 인사부터 시작하는 내용이라 어렵지는 않지만 단어를 외우는데도 다소 어려울 수도 있다. 스펠링 하나만 틀려도 점수가 깍이는 것이니 영단어를 외우는 것도 그만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싹쓸이 초등 영단어 4학년'이란 책을 보았는데 3학년이 보긴 어렵지 않을까 싶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쉬운 단어들을 소리내어 읽고, 낱말을 써보고, 퀴즈를 풀면서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인사, 신체 상태, 직업, 계절 등의 주제에 맞는 다양한 영단어들이 나오고 복습 퀴즈나 학기말 평가, 오답노트 등 구성이 알차다. 그리 두껍지 않은 책이라서 아이들이 큰 부담없이 볼 수 있으리란 생각이 든다. 초등 필수 영단어가 들어 있기 때문에 매일 영단어 5개씩 익히면 초등 영단어는 완벽하게 익히게 될 것이다. 눈으로 보고, 쓰고, 문제를 푸는 3단계 방식으로 초등 영단어를 접할 수 있다. 3학년을 건너뛰고 4학년을 보아서 그런지 3학년 책을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교과에 나오는 영단어를 싹쓸이 초등 영단어로 접하면 학습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큰 부담없이 하루에 영단어 몇개씩 익히도록 하면 영어의 기본 실력 또한 커질 것이다. 요즘 학원 다니면서 영어를 배우는 중인데 책이나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자주 접해줘야겠다. 아이가 쉽게 읽는 영단어들 이제는 쓰면서 완벽하게 스펠링을 익히게 될 것이다. 큰 부담을 주지 않는 두께와 다양한 구성이라서 아이들은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영어를 접할 수 있으리란 생각이 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