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4 : 곤충 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4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많은데 부모입장에서는 이왕이면 조금더 교육적인건 없을까 고민하게 되서 찾게 된 놀이북이에요.
<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는 우리 문화유산, 세계의 랜드마크, 음식, 곤충편으로 나와있는데 그중 맨처음 만나본 책은 곤충편이에요.

저희 아이들은 곤충이라고 하면 일단 무섭고 싫어하는데 이 책은 너무 진짜같은 사진보다는 이렇게 예쁜 배경그림을 바탕으로 그려진 스티커라 덜 무섭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꿀벌, 무당벌레, 잠자리, 개미, 나비, 사슴벌레, 매미, 사마귀, 파리, 반딧불이 등 총 10종의 곤충들의 스티커를 붙일 수 있어요.

1번부터 약 50번까지의 번호의 조각 스티커를 찾아 붙이면 완성이라 숫자를 배우는 유아기의 어린 친구들이 숫자를 배우면서 해도 좋을것 같아요.
또 곤충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같이 담고있어 곤충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어 놀이로만 끝나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이렇게 숫자에 맞춰 조각 스티커를 붙이며 집중력과 관찰력을 높이고, 조각을 하나하나 완성하다 보면 상상력과 표현력을 기를 수 있어요. 또 곤충에 대한 지식도 쌓을 수 있어 이름대로 <머리가 좋아지는 스티커 아트북>은 심심해하는 아이들과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티커북이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