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댓글연결 방법 안내
자기계발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계절의 여왕 5월이 다가왔습니다. 파릇파릇 새싹이 돋아나고, 어린이들이 무럭무럭 자라나는 봄의 정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5월, 5월에 읽으면 좋을 만한 책들을 뽑아 봤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는 속도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빠르게 빠르게를 외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빠르게, 속도전쟁에서 오는 부작용도 만만치 않은데요.  

우리나라는 전통적으로 느림의 미학을 즐기는 나라였습니다. "급할 수록 돌아가라" 라는 말도 있지요. 모두가 바쁜 가운데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느리게 성공하기> 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거대 소행성이 지구를 후려쳐서 우리가 다 멸망 할 꺼라는 말은 지겹게 들으셨을 겁니다. 끊이지 않고 나오는 종말론을 보자면 불확실한 미래에서 오는 두려움이 상상이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런 불확실한 미래이긴 하지만 아주 불확실한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우리사회가 잠깐 숨을 돌리고 돌아봐야 할 것들,, 중요한 것들에 대해서 쓰고 있습니다.  

내일 지구가 멸망하면 사과 나무를 심어야 할까요? 지구가 멸망하기 전에 이 책을 읽어야 겠습니다. ㅎ 

 

 

 

계절의 여왕 5월... 나들이 나가기 좋은 날씨가 우리를 유혹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책을 놓지 않는 독서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