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 웃는 얼굴 랄랄라 즐거운 하루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샐리 사임스 지음, 로절린드 비어드쇼 그림, 엄혜숙 옮김 / 사파리 / 2017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오늘은 사파리의 활짝 웃는 얼굴 랄랄라 즐거운 하루를 소개해볼게요^^
사파리 모두누리 시리즈는 3월에 키즈스콜레를 통해서
사파리 책 30권과 사운드펜과 함께 구매를 했는데
그 이후에도 계속 책이 나오고 있답니다~
현재 50권정도가 나온거 같아요!

사실 3월에 산 사파리 시리즈를 다 꺼내놓지 않고 야금야금 꺼내느라
아직 다 보지 못했어요.. ㅠㅠ
사운드펜 활용도가 높고 우리 아드님께서
계속적으로 반복해서 보기 때문에
미리 다 꺼내놓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오늘 받은 사파리의 "활짝 웃는 얼굴 랄랄라 즐거운 하루"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았어요 ^^ 서평단 당춈!

서평도 할겸 아들에게 새로운 사파리책을 줄겸
출판사로부터 음원을 메일로 요청해서 받아서 사운드펜에 쏙 넣어줬네요~
(출판사 담당자님이 굉장히 귀찮으셨을거 같아요.. 요구사항이 많았거든요^^;;;)

여기저기 콕콕 찔러보고
듣고 따라하는 모습이 참 기특해요~
사파리 책은 구성이나 내용도 참 마음에 들어요.
지루하지도 않고 굉장히 밝은 동화예요!!
또 사운드펜 호환성이 굉장히 높아서
제가 완전 광팬이라능... ㅋㅋㅋ

 

 

 토끼와 아기가 기분좋게 기상을 했네요^^

 혼자 옷도 척척입어요!!

 

 

 밖에 나가서 열심히 공놀이도 하고
산책도 해요~ 음악에 맞춰서 오리와 함께 춤도 추네요~
이렇게 바쁜 하루를 보내는 아기와 동물들은 밤에 꿀잠을 잘것같아요^^

 모두들 꿈나라로 쓩~~
아주 즐거운 시간이 될거 같아요^^

 

사파리의 활짝 웃는 얼굴 랄랄라 즐거운 하루는
잠자기전에 마지막 책으로 읽어주면
아주 기분좋게 안녕 잘자! 하면서 잠에 들더라고요~
베드타임책으로 아주 강추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