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일본어 JLPT N1(일본어능력시험) 한 권으로 합격 - 기본에서 실전까지 4주 완성! | 기본서 + 실전모의고사 4회분 + 단어/문형 암기장 제공
해커스 JLPT 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어를 꾸준히 공부하면서 어느정도 회화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만 일본어 능력시험(JLPT)에서는 어느정도 성과를 올릴수 있을지 긴가민가하는 마음이 있었다. 마냥 문제집만 사서 풀어봐야 하나 하는 생각과 어느정도까지 매진할수 있을것이가 의구심이 생길때 만날수 있었던 이번 해커스의 한권으로 합격(줄여서)책을 읽어보고 느낀점은 기본서와 함께 실전모의고사를 실전처럼 볼수 있게 일관성 있는 구성. 그리고 실절테스트를 풀어본후 분석할수 있는 해설집까지 일본어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추천해주고 싶은 한권의 종합선물세트라 할수있겠다.

개인적으로는 책 곳곳에 있는 유의사항과 함께 경어표현과 접속어등을 모어 이부분을 집중적으로 볼수 있게 만든 구성에 감탄을 했다.

일본어 문법부분에 있어 이중부정과 경어체 그리고 접속사의 각 의미에 대해 머리를 쓰는 즐거움을 만날수 있다는 점 가히 추천할만하다.

꼭 시험이 아니더라도 일본어 능력이 어느정도인가 스스로 검증을 원하는 이가 있다면 이 책은 자신에 대한 도전의 한 방법일수도 있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