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 회독용 정답표, 빈출지문 정리노트, 한장끝장 맞춤부록 제공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임선정 외 지음 / 에듀윌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1,2 차시험이 10월에 예정되 있는 7개월 남짓 남은 시기이다.

이제는 요약과 반복으로 학습을 해야할 시기이지만 이 시기에 좋은 문제집을 만나는것 큰 힘을 얻을수 있는것과 다르지 않은 시기이며 그만큼 좋은 기출문제집이란 제한되 있는게 사실이다.

공인중개사에 관심을 가지게 된것은 꽤 오래전부터인것 같다.

물론 단기간의 실적보다 2년정도의 기간을 보고 공부에 도전하고 있지만 인터넷이나 퇴근후 수강한 학원강의가 피곤함과 의욕이 조금씩 떨어지는것은 어쩔수 없는 일이었던 것 같다.

좋은 교재가 필수적이라는것. 강의하시는 강사분께서 이야기하시더군요.

두꺼운 책이나 강사의 강의만 듣다가 기출문제들을 보고 대비해서 공부를 해보니 에듀월에서 이번에 나온 단원별 기술문제집이 좋은 대안일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각 항목별로 간략한 해설이 있어 집중력있게 중요도를 살필수가 있습니다.

문제풀이와 해설등이 있는 가운데 문제집의 기출문제들을 이용해 좋은 성적을 내보고 싶습니다.

최근 경향의 문제들을 핀모인트방식처럼 꼭 집어주셨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나 이교재를 선택해서 읽어보고 공부한다면 후회는 안될것이나 생각되어지더군요.

이번에 받은 이 문제집으로 좋은 결과를 내도록 자주 열어볼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