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제31회 시험대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교수진 지음 / 에듀윌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문제집을 받아보고 10월에 예정되어 있는 공인중개사 2차 시험준비의 마무리는 이 모의고사집으로 할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

2차의 경우에는 공인중개사법형및 중개실무. 그리고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공인중개사에 필요한 부동산실무에 필수적인 과목들인 2차 시험이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 남았다.

31회공인중개사 시험이 예정되어 있는 올해의 문제들은 어떤 난이도가 펼쳐져 나올까 하는 생각과 너무 부담을 갖지 말자는 생각이 교차되면서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맞춰 마지막까지 차근차근 풀어보자는 생각을 해보았다

기출문제집을 열어보며 그동안 본 책들의 내용과 온라인 강의들의 내용들을

되새겨 보며 실제시험처럼 한번 풀어보았다.

상황에 대입하여 전념해 보니 시간의 관리도 중요하게 생각되며

살짝 헷갈리는 파트가 보이며 이 부분은 다시금 돌아봐야 할것 같은 생각이.

2차 시험대비에 좋은 무기를 손에 쥐었다.

특히 동차준비를 한 2차의 괴목들은 어려운 점들이 많았다

이 봉투를 개봉해 보면 3회분의 공인중개사2차 시험용 문제집과

OMR 답안지가 들어 있어 실전처럼 연습을 해볼수 있는 현장감을 살릴수 있게 준비가 되있고 정답및 해설집이 들어있어 내가 틀린 부분을 찾아 해설부분을 복습하면서 내가 약한 부분을 찾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얼마남지 않은 기간에 나의 실력을 테스트해보고 부족한 점을 찾아 보강할수 있어 이 문제집이 많이 도움이 될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