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한 손에 잡히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 핵심만 압축한 초압축 핸드북!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한 손에 잡히는
임선정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 중공인중개사법령, 중개실무를 익힐 2차 시험의 과목준비를 하고 있는 와중이었다.

 

에듀월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법령및 기본실무책을 손에 잡으며 올해의 시험을 대비하여 마음을 다잡어

책장을 넘겨볼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장래를 대비한 자격증 하나는 가져야지 하는 생각에 마음에 두고 있는 자격증이 이 공인중개사라서

여러 서적이나 학원방문으로 상담도 해보고 일단 책으로 기본적인 부분을 공부하고자 마음먹고 있었다

 

보통 시중에 나와있는 단기속성의 책들 광고에는 짧은 기간에 가능하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그런 경우는 극히 드물다는 것을 익히 들어 알고 있기에 시중에서 가장 사람들 입에 올라있고 여러 카페에서 추천하는 에듀월책들이 언급이 되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에 멋진 책을 받아 펼쳐볼수 있었다.

공인중개사 법령및 기본실무는 카페에서 볼때 기본이면서 어려운 과목으로 알려져 있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각 챕터들을 둘러볼수 있었다.

 

법령및 용어의 설명. 그리고 각 부분의 해설과 문제풀이등이 있어 이 책으로 기본적인 방향의 틀을 잡고 법령및 실무등을 공부할 계획을 짜볼수 있었다.

방대한 양의 장르이기에 철저하게 공부하는것이 중요하겠지만 일단은 지치지 않고 끝까지 정독해보기로 마음먹고

공부할 책은 정독후 반복적인 속독으로 반복학습을 하기로 계획을 짤수 있었다.

향후 나의 일정은 다양한 교재를 찾아보기보다 이 에듀윌 부동산 공인중개사 책들을 기본으로 이론을 공부하고 그리고 인터넷강의와 추천하는 유투브를 보고 공부하기로 방향을 잡았다.

좋은 책으로 올해의 목표를 잡을수 있어 감사하고 기쁠 뿐이다.

그저 시험인 날까지 조금씩 그리고 열심히 실력을 기르기 위해 자주 책을 들여다볼 생각으로 부풀어 있다

특히 이 책은 공인중개서2차 과목중 공인중개사 법령및 중개실무에 대해 핸드북으로 나와 있어 그 효율성이 좋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