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억 부자의 부의 추월차선 - 아직 추월차선에 진입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같은 책
김도사 지음 / 위닝북스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인 김도사라는 필명으로 수많은 책을 쓴 이력이 있는 작가 김태광씨의 자신의 이야기를 담담히 써간 이야기들이 들어있는 책이다.

사실 제목만으로는 재테크에 관한 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제목이다.

주식일까 경매일까 아니면 자신이 150억을 모았다는 이야기를 쓴 만큼 자신의 부를 이룬 방법을 알려준 재테크의 노하우를 조금이나마 얻어볼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많이 들어갈수밖에 없었는데 이 책은 재테크책보다는 자신의 이야기를 길게 뽑은 에세이들이 중첩되어 있다는 느낌과 자신이 왜 돈을 벌어야 하는지. 자산의 증식으로 부를 이루려는 의지와 함께 자신만의 방법으로 돈을 벌어들이는 방법에 대한 자기고백이기도 하다.

책을 읽어보면서 김태광 아니 김도사는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면으로 부를 이룬 사람이라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재테크라 하면 주식이냐 부동산이냐 아니면 창업이라 하는데 특이하게 책을 쓴다는 것.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책을 쓰는 방법을 만들어 이를 사람들에게 전파하는 방법을 만들었다는것이다.

그리고 이에 대한 확장으로 책을 쓰는 방법을 알려주는 카페와 유튜브를 만들고 이 기법으로 수강생을 모집해서 수강료를 받으면서 자신만이 아는 자신의 책을 쓰는 법을 알려주는 말그대로 김도사만이 할수 있는 돈을 버는 방법을 만들었다고 할까.

그는 책에서 자신만의 방법으로 150억의 자산을 만들어 부동산과 제주도 토지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차를 사고싶은대로 산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하고 있다.

이 책을 보면서 김도사가 말하는대로 수강을 하고 따라한다면 그의 길을 따라가는 일련의 사람들중 한명이 될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의 책에서 자신만의 길을 찾고 아직도 자신의 재태크방법을 솔직하게 말하며 부의 과정을 과감히 써내려가는 그의 용기에 감탄을 하며 세상은 넓고 고수는 많다라는 생각을 할수밖에 없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