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플러62 Vol.6 : 비밀 ㅣ 케플러62 6
티모 파르벨라.비외른 소르틀란 지음, 파시 핏캐넨 그림, 손화수 옮김 / 얼리틴스(자음과모음) / 2020년 4월
평점 :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케플러62에 도착한 아리,요니,마리에 그리고 올라비아를 비롯한 아이들은 이 행성에 그나메르족과 위스퍼러족이 있는것을 알고 그들의 몸에 바이러스가 심어쳐 위스퍼러족을 멸족하기 위한 무기로 사용된것을 알고 놀라움에 휩싸인다. 자신때문에 한 종족의 마을이 멸족한것을 안 요니는 죄책감에 캡슐밖으로 달려가며 또 다른 위스퍼러족을 찾으려 하지만 눈보라속 위험함을 알기에 아리는 요니를 제압하고 다시 보금자리로 돌아오게 되는데. 상황을 다시 알기위해 올리비에에게 여러가지를 물어보려는 마리에. 그때 올리비에를 핍박해 해독제를 찾으려는 스베틀라나와 민준과 리사가 등장하며 올리비에를 제압하려 할때 누군가 나타나 세사람을 감전시키며 무력화한다. 올리비에가 그렇게 이야기한 왕이 등장한것이었다.
지구를 떠날때 캡슐안에서 동면하고 있었던 이 행성을 지배하려 했던 왕의 등장.
그러나 왕이라 불리던 사나이는 다름아닌 마리에의 아버지였고 이 모든것이 지구로부터 우주탈출후 이 행성을 손아귀에 쥐려는 아버지의 계획이었던것이다.
친구들의 위험함을 본 마리에는 아버지의 잔혹함에 절망하는데 올리비에는 이런 마리에를 보며 또하나의 비밀을 이야기해준다.
사실은 자신은 마리에의 배다른 언니라는 사실을. 지금까지 몰랐던 자매의 존재를 안 마리에는 행성의 존재들과 아버지의 등장. 그리고 올리비에가 언니라는 사살까지 놀라움에 휩싸이는데. 선상반란을 꿈꾼 아이들에게 내려진것은 신경조율시술로 모든 명령을 아버지에게 지시받고 행동하는 인형같은 존재로 만들어지게 되는것이었다. 그러나 아리와 마리에에게는 시술을 피하게 조치를 하는 올리비에.
결국 아버지의 명력으로 행성의 초원을 불태우는 털없는 곰의 군단이 행진을 하기 시작하고 초원을 태우든 자신들을 태우든 아버지의 명령대로 하는 와중에 이들 군단을 공격하는 작은 요정같은 존재. 그것은 마리에가 지구의 51구역에서 보았던 천사같은 존재였음을. 그리고 등장한 요니. 요니는 일전 아리와 마리에가 머물렀던 우주선에서 여러 정보들을 수집하고 자신에 맞는 무기를 만들었으며 이 존재들과 행동을 개시한것이었다.
행성을 둘러싼 긴박한 상황이 계속되며 이들은 이 행성을 어떤 운명으로 만들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