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두뇌 건강 컬러링북 : 우리 맛을 담다 (스프링) 시니어 두뇌 건강 컬러링북
박민지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5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협찬* 출판사로부터 서적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한스미디어 시니어 두뇌건강 컬러링북 세번째 우리 맛을 담다가 출간되었습니다.

표지는 추억의 도시락, 비빔밥, 명절하면 떠오르는 음식 모둠전이 그려져 있어요. 붉은 바탕이라 식욕을 돋우기도 합니다.


총 20가지 작품을 수록하고 전체작품 QR코드가 삽입되어 있어 컬러링하는 모습을 유튜브 영상으로 시청할수 있는게 차별점입니다.


책보는 방법 작품제목괘 간단한 설명 컬러링도안이 예시작과 1:1비율로 구성하고 있어요.

우리 맛을 담다는 더웬트 크로마플로우 48색 색연필을 사용햤다고 합니다. 36색이나 48색 색연필을 추천합니다.

채색방법을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누어 4가지 방법을 설명해요.


스프링 제본이라 잘 펴지고 작가님 작품보면서 채색 할 수 있어 처음이라도 어렵지 않아요.

아래 별3개로 난이도 보고 쉬운것 부터 도전해 보세요.


음식은 향과 추억 특별한 날을 떠오르게 하잖아요. 짧은 글귀가 더해져 추억을 더 깊게 생각하게 만듭니다.



학교 졸업이나 입학식날 짜장면을 먹곤해서 이 작품은 더 공감이 갑니다.


아래는 컬러링한 작품입니다.


제일 먼저 김장 수육을 색칠했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초급 1 옅게 색칠하기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김치양념인 파는 진하게 한번 더 색을 올려봤어요.


맞선은 채색하다 라떼 컬러는 어떻게 칠하지 막혀서 영상을 한번 보고 사인펜으로 색칠했어요.

색연필로 진하게 칠하기 어려우면 사인펜으로 색칠해도 종이가 좋아서 색이 잘 올라갑니다.



식탁 테두리는 은색으로 커피잔 셋트는 금색을 사용했어요. 장미는 두가지 색 색연필로 그라데이션을 표현했습니다.

식탁보와 커피 컬러만 사인펜이예요.




출판사로부터 서적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