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찬**출판사로부터 우리 꽃을 담다 컬러링북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한스미디어에서 우리 꽃을 담다 시니어 컬러링북이 출시되었어요. 시리즈 컬러링북으로 5권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20작품의 우리 꽃과 열매 등을 수록해요. 차례에서 어떤 작품이 실려 있는지 미리 보고 작품을 골라보아요.

컬러링북 제본은 스프링북이고 반으로 쉽게 접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꽃을 담다 속 그림들은 더웬트 48색 색연필로 그렸다고 합니다.
컬러링 방법을 난이도별로 설명하고 있어요. 초급은 1가지 색을 사용하고 고급으로 갈수록 색상 수가 늘어납니다.

작품 제목 어떤 꽃인지 와 꽃의 특징이나 컬러링 팁을 간단히 설명해요. 아래쪽 QR코드를 찍으면 유튜브 영상으로 채색 과정을 전 작품 볼 수 있어요. 별 3개로 난이도를 표기합니다.

밑그림이 검은 선으로 선명하게 나와있어 채색하기 좋아요. 꽃잎의 결부분이 연하게 들어가 있어 채색해 완성하면 더 멋스럽답니다.

처음에는 개나리나 벚꽃 친숙한 꽃들도 나오고 고마움의 의미인 카네이션 선물 바구니, 고흐의 해바라기 작품 등 의미가 좋은 작품들도 있어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국화와 열매는 감 바구니와 밤이 한가득 그려져 있어요.



겨울의 대표 꽃 동백꽃이 크고 화려하니 너무 멋지죠. 색감을 선명하게 칠해보고 싶어요.

가을 하면 가을 먼저 떠오르는 꽃인 코스모스를 골라 색칠했어요.
채색 전에 QR코드를 찍어 코스모스 채색 영상으로 보고 시작했어요.
유튜브 영상대로 나온 대로 꽃술, 꽃잎, 초록 잎사귀 순으로 컬러링 합니다.

스테들러 카라트 수성 색연필을 사용했어요. 2~3가지 색을 사용하며 컬러링 했습니다.
작가님 작품 보며 색을 고르면 어렵지 않아요. 마음 가는 대로 색을 골라도 좋고요.

꽃잎 결을 생각하며 칠하면 완성도가 높아집니다.

수성 색연필을 사용해서 마무리로 소량의 물을 사용해 물칠로 마무리해서 완성했습니다.






우리 꽃을 담다와 우리 복을 담다 동시 출간되었어요.
출판사로부터 서적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